
‘자유평화통일 의지 확산 결의대회’ 개최
한국자유총연맹서울시지부, 세계 평화 해치는 북한군 러시아 파병 강력 규탄
또한 북한이 오판해 무력남침을 일으키지 않도록 자체 핵무장 필요성을 주장하고, 세계평화는 물론 동북아 평화를 해치는 북한의 러시아 파병을 강력히 규탄했다.
충주 탄금공원에서 실시된 이날 행사는 한국자유총연맹 김성덕 서울회장의 대회사와 강석호 총재의 격려사를 시작으로 조길형 충주시장, 이종배 국회의원, 김수민 충북정무부지사, 김형재 서울시의원 등의 축사에 이어 정용환 성북지회장과 유영희 관악지회장의 구호제창, 주니어서울협의회 안상훈 회장과 이정민 주니어 회원의 자유통일국민헌장 낭독 순으로 진행했다.
1부 의식행사 종료 후에는 탄금공원 행사장에서 탄금대 충혼탑으로 이동해 6.25 전사자 2838위의 넋을 추모하는 충혼탑을 참배했다.
한국자유총연맹서울시지부 소개
1954년 6월 15일 출범한 한국자유총연맹은 지난 70년간 자유민주주의 수호·발전 및 자유민주적 기본질서에 입각한 평화통일을 추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왔으며, 지난 2002년 UN 경제사회이사회의 특별협의 지위를 부여받은 국제 NGO로, 국내 최대 규모의 국민운동단체다. 서울시지부는 1964년 창설돼 올해가 60주년이 되는 뜻깊은 해다.
연락처
한국자유총연맹서울시지부
사무처
이재석 사무처장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자유총연맹서울시지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