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메뉴
로그인
검색
메뉴
검색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가이드
언론인
블로그
AI 보도자료 작성
NEW!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서비스
문의
보도자료 등록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신상품
영문
기술
가전
게임
과학
네트워킹
데이터 분석
드론
로봇
메타버스
모바일 기기
모바일 앱
반도체
보안
블록체인
소프트웨어
양자와 나노기술
인공지능
기술
인터넷
전자부품
주변기기
컴퓨터
통신
관련 토픽
5세대 이동통신
NFT
SaaS
바이오테크
사물 인터넷
생성형 AI
스마트폰
스마트홈
스타트업
클라우드 서비스
확장 현실
산업
건설과 건축
금속
기계
농업
방위산업
부동산
석유 가스
수산 해양
신재생에너지
임업
전기설비
전력
제조설비
제지 포장
조선
직물
산업
항공우주
화학
관련 토픽
공급망
배터리
수소 에너지
스마트 팩토리
원자력
태양광
문화
공연 예술
디자인
문화유산
미술
방송
소셜 미디어
스트리밍 미디어
신문 잡지
애니메이션
연예인
영화
음악
종교
출판
학술
관련 토픽
무용
문학
뮤지컬
박물관
연극
오페라
웹툰
인플루언서
콘서트
한류
생활
가구
결혼
미용
반려동물
보석류
생활용품
소매
슈퍼마켓
식품 음료
온라인 쇼핑
음식점
의류와 잡화
장난감
주류
출산 육아
화장품
관련 토픽
간편식
명상
봄 시즌
뷰티
쇼핑
신제품 출시
요리
유기농
중고 거래
채식
프로모션
건강
감염 관리
건강기능식품
생명공학
의료 기술
의료기기
의료와 병원
의학
임상시험
정신건강
제약
종양
치과
관련 토픽
면역
바이오테크
식품의약품안전처(FDA)
유전자
줄기세포
중독
코로나바이러스
경제
경제 동향
광고와 마케팅
기업 경영
노동
무역과 박람회
아웃소싱
인재와 고용
중소기업
창업
컨설팅
프랜차이즈
환경 사회 지배구조
회계 세무
관련 토픽
마케팅
소상공인
스타트업
일자리
합작
금융
보험
암호화폐
은행과 금융
자산관리
증권
카드
펀드
핀테크
관련 토픽
결제 서비스
나스닥
배당
비트코인
코스닥
코스피
크라우드 펀딩
투자 유치
운송
교통
물류
철도
항공사
해운
자동차
자율주행
관련 토픽
모빌리티
모터쇼
스마트카
전기차
카셰어링
레저
관광명소
스포츠
야외 레저
여행
축제
호텔 숙박
관련 토픽
골프
등산
카지노
캠핑
크루즈
파리올림픽
해외여행
휴가
힐링
교육
교육 일반
대학교
온라인 교육
유아교육
중등교육
직업교육
초등교육
학원
관련 토픽
대학입시
영어 교육
졸업·입학
진로교육
청소년
학교
사회
공공 안전
노인
법률
사회복지
여성
외국인
자선사업
장애인
관련 토픽
1인가구
MZ세대
로펌
비대면
사회적 기업
재택근무
환경
기후변화와 탈탄소
재활용
친환경 기술
환경 보전
환경 정책
관련 토픽
미세먼지
스마트그리드
에너지 절약
폐기물
정부
공공기관
비영리조직
외교
정당
중앙정부
지방정부
관련 토픽
국회
대사관
대통령
선거
지방자치
상장기업
국내 상장기업
해외 상장기업
메뉴
최신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상장기업
검색
로그인
회원 가입
보도자료
최신
MY뉴스
사진
동영상
기업 뉴스룸
박람회
토픽
RSS 피드
상장기업
English
AI 보도자료 작성
산업
기술
산업
문화
생활
건강
경제
금융
운송
레저
교육
사회
환경
정부
주제
계약
공모
사업 확장
사회공헌
설립
수상
신상품
실적
연구개발
인사
인수 매각
인증
전시
제휴
조사분석
채용
투자
판촉
행사
지역
서울
인천 경기
대전 충남
광주 전남
부산 울산 경남
대구 경북
강원
충북
전북
제주
해외
서비스
왜 뉴스와이어인가
어떻게 배포하나
보도자료 배포 요금
누가 이용하나
스타트업 홍보 지원
회원 혜택
가이드
개요
보도자료 만들기
보도자료 유형
언론홍보 핸드북
홍보 마케팅 전략보고서
홍보 직무
온라인 강의
자주하는 질문
언론인
MY뉴스 소개
보도자료 전송
보도자료 호스팅
회사
블로그
회사 소개
고객센터
보도자료 등록
사이트맵
뷰티 보도자료
최근 2년 1,577개
09:12
에이피 뷰티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 출시
아름다움의 새로운 경지를 여는 스킨케어의 정점 에이피 뷰티(AP BEAUTY)가 신제품 ‘리서페이싱 앤 리페어 에센스’(이하 ‘리서페이싱 에센스’)를 출시한다. 에이피 뷰티의 대표 라인인 M.D라인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리서페이싱 에센스’는 각질 제거와 리페어 사이클...
7월 31일 16:20
LG생활건강, 2분기 매출 1조6049억원·영업이익 548억원 기록
LG생활건강은 2025년 2분기(이하 연결 기준) 매출 1조6049억원, 영업이익 548억원을 기록했다. 북미와 일본 사업의 성장세는 지속됐지만, 전반적으로 경기 회복이 더디어지면서 매출과 영업이익이 지난해 동기 대비 각각 8.8%, 65.4% 감소했다. LG생활건강은 31일 전...
7월 31일 11:55
무손실 모델링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 공식 사전 체험판 체험모집 시작
현실적인 질감과 기술적 완성도를 앞세워 국내 스타일링 게임 시장에 한 획을 그을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7월 31일 공식적으로 사전 체험판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 정교함을 넘어선 리얼리티를 구현하며, 그간 한국 유저들이 기다려온 ‘진짜 고퀄...
7월 31일 11:30
인체제대와튼젤리줄기세포 기반 K-뷰티 브랜드 닥터스터치, 일본 메르카리 공식 입점
줄기세포 엑소좀 기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스터치(Dr’s Touch)’가 일본 최대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메르카리(Mercari)’에 공식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이번 입점은 현지 유통 파트너사 아이오더(I-Order)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이뤄졌...
7월 31일 10:06
대웅제약 나보타 ‘프리미엄’ 전략으로 상반기 1000억 돌파… 북미·남미·동남아 이어 ‘중동’까지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자사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나보타’가 올해 상반기 매출 1154억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상반기 매출 902억원 대비 약 28% 증가한 수치로, 현재 추세대로라면 올해 연간 매출 2000억원 돌파도 예상된다. 대웅제약...
7월 31일 09:30
‘제25회 인간공학 디자인상’ 심사 결과 발표
대한인간공학회(회장 김상호)가 주최하고 인간공학디자인상 위원회(위원장 박태준)가 주관하는 ‘제25회 인간공학 디자인상’ 심사 결과 13개 제품이 선정됐다. 인간공학 디자인상은 소비자의 복합적인 요구를 과학적으로 도출해 제품화에 성공한 사례와 사용자가 편하...
7월 31일 09:00
아이오더코리아, 일본 내 K-뷰티 판촉 지원 강화… 신규 서비스 론칭
아이오더코리아(대표 요시카와 마코토, 서울 강서구 소재)는 일본 현지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일본 시장 판촉을 위한 새로운 마케팅 프로젝트를 본격 출범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플랫폼 외부 마케팅의 일환으로 SNS 마케팅을 포함해 다...
7월 31일 07:10
유성클리닝, 업계 최초 ‘수건 1포대 수거배송 서비스’ 출시
수건 세탁 업체 유성클리닝이 수건 세탁 서비스 시장에 혁신을 가져올 업계 최초의 ‘수건 1포대 수거배송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서비스는 미용실, 사우나, 헬스장 등 대량 세탁 업체를 비롯한 다양한 업종의 고객들이 수건 1포대만으로도...
7월 30일 11:10
쇼피코리아 ‘K뷰티 전략 셀러 프로그램’으로 브랜드사 실적 고공행진… 평균 5배 이상 성장세
동남아와 대만, 중남미 등 해외 곳곳에서 K뷰티 인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쇼피코리아(대표 권윤아, Shopee)가 차세대 K뷰티 셀러를 육성하는 전략 셀러 프로그램으로 K뷰티 브랜드의 고속 성장을 이끌고 있다. 동남아와 대만 최대의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코리아는 올 ...
7월 30일 10:54
GS25 ‘AI 퍼스널컬러 진단’ 서비스 론칭… 원스톱 뷰티 플랫폼 도약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AI 뷰티 디바이스’를 도입해 퍼스널컬러 진단부터 화장품 구매까지 가능한 원스톱 뷰티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GS25는 뷰티 콘텐츠에 대한 MZ세대의 높은 관심에 주목해 ‘체험-진단-구매’가 한 번에 가능한 체험형 서...
7월 30일 09:16
줄기세포 기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스터치, 여름맞이 고객 감사 경품 이벤트 진행
삼성서울병원 출신 의료진이 설립한 바이오벤처 에스엔이바이오의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닥터스터치(Dr’s Touch)’가 여름철 지친 피부와 발에 활력을 선사할 고객 감사 ‘스페셜 경품 이벤트’를 7월 28일부터 8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닥터...
7월 30일 08:50
론칭 2달 만에… 미니글램 엑소바이좀샷 앰플 7종 ‘2025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미니글램은 자사의 엑소바이오좀샷(Exobio-some Shot) 앰플 7종이 ‘2025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서울어워드는 서울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서울경제진흥원(SBA)이 엄선한 우수상품 브랜드 지원사업으로, 선정된 제품...
7월 30일 08:00
박승철헤어스투디오, 라오스 시장 본격 진출
국내 최장수 프리미엄 헤어살롱 브랜드 ‘박승철헤어스투디오’를 운영하는 피에스씨네트웍스가 라오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피에스씨네트웍스는 지난 7월 23일 라오스 비엔티안 코라오 그룹 사옥에서 코라오그룹의 계열사 그랜드뷰프라퍼티(Grandview Property)와...
7월 29일 13:08
레이저옵텍, 창립 25주년 맞아 매출·수익성 강화 청사진 제시
피부 미용 및 질환 치료 레이저기기 전문기업 레이저옵텍(코스닥 199550, 각자대표 주홍·이창진)이 성남 본사에서 창립 25주년 기념식을 열고, 제품 포트폴리오 다각화를 통한 매출 및 수익성 강화 청사진을 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는 현재 소모품 기반의 피코...
7월 29일 11:50
아윤채, 두피 고민을 위한 맞춤형 솔루션 ‘리파이닝 3종’ 출시
디테일한 경험을 디자인하는 고기능 살롱 케어 브랜드 아윤채(AYUNCHE)가 두피 고민에 집중한 ‘리파이닝 3종’ 라인을 출시하며, 새로운 스칼프 케어 루틴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의 복합적인 두피 고민에 대응해 두피 컨디션을 끌어올려 비듬[1], 두피 트...
7월 29일 10:45
사이버한국외대,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장지호)는 7월 31일(목)부터 8월 18일(월)까지 2025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실시한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외국어와 문화, 실용학문과 유망 자격증 취득이라는 특화된 교육 과정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
7월 29일 10:26
햄프랜드, 남북경협단체와 수익공유 플랫폼 협약 체결
햄프랜드(대표이사 김현기)와 남북경협경제인연합회(이사장 동방영만)는 7월 29일 서울 연합회 사무실에서 ‘소비자 수익공유 플랫폼’ 기반의 가치공유 확산을 위해 협력하기로 협약을 체결했다. 햄프랜드는 햄프(대마) 관련 다양한 특허를 소유하고 관련 제품을 생산...
7월 28일 13:11
글로브피알, 고객사 중국 마케팅으로 ‘따종디엔핑 인기 매장상’ 수상
중국 마케팅 전문 기업 글로브피알의 고객사가 ‘2025 따종디엔핑 어워드’에서 인기 매장상을 수상하며, 글로브피알의 업종 맞춤형 마케팅 역량이 다시 한번 입증됐다. 글로브피알은 자사가 중국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고객사가 지난 24일 ‘2025 따종디엔핑 어워드’...
7월 28일 11:45
로얄드벨, 감성 에세이 e북 ‘로얄백화점: 품성의 온도’ 출간… 출간 즉시 베스트셀러 등극
마이엘클로버의 프리미엄 K-뷰티 브랜드 ‘로얄드벨(ROYALDBEL)’이 브랜드의 철학과 세계관을 담아낸 감성 에세이 e북 ‘로얄백화점: 품성의 온도’를 7월 출간했다. 이 책은 출간 직후 예스24 e북 부문 일간·주간·월간 베스트셀러에 모두 이름을 올리며 독자들의 뜨거...
7월 27일 09:45
메리케이의 상징 핑크 캐딜락, 순수 전기차 ‘올 뉴 OPTIQ’으로 재탄생
글로벌 뷰티 업계의 선도 기업 메리케이(Mary Kay Inc.) 가 여성 역량 강화라는 유산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다고 발표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핑크 캐딜락을 순수 전기차(EV)인 핑크 캐딜락 OPTIQ로 전환한 것이다. 이 차량은 노스캐롤라이나주 샬럿에서 처...
7월 27일 09:15
멀티플라이 그룹, 텐담 인수 완료… 운영 EBITDA 두 배 증가 및 글로벌 입지 확대
아부다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투자 및 사업을 운영하는 투자 지주회사인 멀티플라이 그룹(Multiply Group)(아부다비증권거래소: MULTIPLY)이 시장 점유율 기준 스페인 2위 의류 그룹인 텐담(Tendam)1의 대다수 지분을 인수하며 유럽에서 첫 번째 대규모 투자를 ...
7월 25일 14:57
자녀의 진로 입시 성공 전략, 부모마스터클래스 온라인 강연 개최
온라인마케팅연구원의 교육 브랜드 키위아카데미가 부모마인드셋연구소와 협력해 오는 7월 26일(토) 저녁 8시 30분 중·고등학교 학부모를 위한 특별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의 주제는 ‘자녀의 진로와 입시 성공 전략, 부모 마스터 클래스’로, 변화하는 입시 환경...
7월 25일 10:10
독보적 퀄리티의 3D 그래픽 여성향 게임 ‘스타일라잇’ 사전 예약 시작
미세 조정이 가능한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독보적인 의상 퀄리티로 글로벌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AAA급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플랫폼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한 유저들에게는 출시 이후 한...
7월 25일 09:20
에스트라, 캐나다·호주 시장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확장 가속화
아모레퍼시픽의 정통 더마 브랜드 에스트라(AESTURA)가 미국 시장에 이어 캐나다·호주 시장에 공식 진출하며 글로벌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에스트라는 지난 2월 세계 최대 화장품 편집숍 세포라(Sephora)와 독점 파트너십을 맺고 미국에 공식 론칭하며 북...
7월 25일 08:50
대웅제약 나보타, 쿠웨이트 수출 계약 체결… 중동 대표 톡신 거듭난다
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고순도·고품질 보툴리눔 톡신 나보타의 쿠웨이트 수출 계약을 체결하며 중동 시장 영향력을 더욱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다섯 번째 중동 진출 사례이며, 걸프만 연안 6국에선 UAE·사우디·카타르에 이은 네 번째 진출이...
1
2
3
인기 토픽
마케팅
휴가
바이오테크
인공지능
스타트업
뉴스와이어 보도자료 서비스
최대 배포망으로
소식을 전파하세요
7,000
미디어
34,000
언론인
345
타깃 산업
지금 시작하기
언론인과 블로거
보도자료를
빠르게 확인하세요
관심 분야 선택
이메일 수신
RSS 구독
언론인 가입
해외 홍보 서비스
162개 국가
10만 미디어에
보도자료 번역 배포
powered by
자세히 보기
메뉴
닫기
로그인
검색
섹션
계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