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모두시그니처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 2년 연속 수상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시그니처’… 프리미엄 여행 부문 대상 수상
2024 상반기 모두시그니처 상품 비중 코로나 이전 대비 16%P 증가… 올해 30% 목표
‘2024 한국의 소비자 대상’은 탁월한 품질과 좋은 이미지, 지속 가능한 사회 공헌으로 소비자와의 약속을 잘 지키는 업종별 최고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선정하며 올해는 모두투어를 비롯해 금융서비스·교육서비스·패션·유통·보험 6개 분야에서 총 41개 기업과 브랜드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모두투어는 지난 35년간 대한민국 여행산업 발전을 선도한 국내 대표 여행기업으로 주력 상품인 패키지여행을 비롯해 테마여행, 에어텔, 하이브리드형 상품, 호텔, 항공권 등 다양한 상품으로 여행을 통해 소비자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는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이번에 선정된 ‘모두시그니처’는 일반적으로 뛰어난 특징과 자부심 있는 제품, 대표 메뉴/서비스를 의미하는 표현인 ‘시그니처’와 결합해 모두투어에서 가장 자신 있는 상품에 붙이는 일종의 인증 같은 개념으로 현재 모두투어에서 가장 주력하고 있는 대표 패키지 상품 브랜드다.
합리적인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모두시그니처’ 브랜드는 두 가지 카테고리 ‘시그니처’와 ‘시그니처블랙’으로 구성돼 있다. ‘시그니처’는 가이드&기사 팁 등의 필수 여행 경비와 인기 선택 관광을 포함하고 △4성급 이상 호텔 숙박 △쇼핑센터 최소 방문 △현지 특식 △소규모 인원 단독 행사 등으로 여행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패키지 상품이다.
아울러 ‘시그니처블랙’은 △노팁, 노쇼핑, 노옵션 △5성급 이상 호텔 숙박 △현지 유명 식당 및 호텔 정찬식 등으로 여행을 더욱 완벽하게 업그레이드한 고품격 패키지 상품이다.
최근 해외 패키지 여행객의 트렌드는 여행을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여유 있는 일정의 프리미엄 상품을 선호하면서도 가격이 합리적인지를 따져본다는 점이고 그런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가심비를 갖춘 ‘모두시그니처’ 상품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올해 상반기 모두투어의 전체 예약 중 ‘모두시그니처’ 상품 판매 비중은 22% 수준으로 코로나19 이전 대비해서 약 16%P 증가했고 올해 30% 수준까지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희용 모두투어 대외협력부 부서장은 “2년 연속으로 ‘한국의 소비자 대상’에서 프리미엄 여행 부문 대상을 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앞으로도 ‘모두시그니처’ 상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해 모두투어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더욱 가치 있는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modetou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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