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소싱, 따뜻한 하루에 4000여만원 상당 슈어리디아 유기농 생리대 기부
꼭 필요한 곳에 써 달라… 유기농 생리대 3만7000여 팩 기부
태진소싱은 저소득,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슈어리디아’ 유기농 생리대를 사이즈별로 총 3만7000여 팩을 따뜻한 하루에 전달했다.
태진소싱은 기부한 슈어리디아 유기농 생리대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제작됐으며 무염소, 무색소, 무향으로 유해물질이 없어 아이들에게 건강한 선물이 될 것으로 판단해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
따뜻한 하루는 여성 필수품인 생리대는 일회성 지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지원해야 하기에 늘 필요한 물품이라며, 실제로 아직도 생리대 가격이 부담스러워 생리대 하나로 종일 버티는 아이들이 많은 실정인데,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
이날 태진소싱에서 기부한 유기농 생리대는 경기, 강원, 충남, 충북, 경남, 대구, 광주, 울산 등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여성 쉼터 등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따뜻한 하루는 저소득, 취약계층 아이들이 여성 필수품인 생리대 만큼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2020년부터 생리대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따뜻한 하루 소개
따뜻한 하루는 2014년 설립된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단체로, 전 세계 13개국 지부를 두고 활동하고 있으며 삶의 벼랑 끝에 서 있는 국내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있다. 또 매일 아침 40만 명의 독자에게 감동과 웃음이 있는 편지를 전달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day.or.kr
연락처
따뜻한 하루
홍보팀
박현경
02-773-65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