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 기반 핫플레이스 공유 SNS ‘프레잼’ 시그니엘 숙박권 이벤트
거기 지금 사람 많아요… 지금 그 곳의 정보가 궁금하다면
올해 3월 14일 iOS 버전을 공식 론칭한 프레잼은 기존 SNS와 달리 ‘있는 그대로의 장소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프레잼은 이용자가 직접 촬영한 사진만 올릴 수 있으며, 사진 정보는 ‘업로드 시간’이 아닌 ‘촬영 시간’으로 남는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해당 장소의 실시간 상황과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 이용자들이 궁금한 장소를 선택하고 질문을 전달하면, 현재 해당 장소에 있는 다른 이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전달돼 ‘웨이팅 시간’, ‘날씨’, ‘주변 맛집’과 같은 다양한 주제의 질문을 통해 현장 정보를 손쉽게 공유하고 확인할 수 있다.
올해 4월부터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프로프렌디 1기’ 활동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으며, 이를 통해 론칭 5개월 만에 약 1만개의 핫플레이스 및 여행 정보가 프레잼 앱에 올라왔다.
프레잼은 최근 △지역별 자동 정리 장소 저장 기능 △포인트 시스템 ‘설탕’ △팔로잉 피드와 같은 기능을 업데이트해 서비스를 향상시켰다.
업데이트 기념 숙박권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프레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트시티 소개
MZ 세대를 위한, MZ 세대에 의한 스타트업 ‘제트시티’는 판교 제2테크노밸리에 위치한 기업이다. ‘당신의 발걸음이 즐거운 장소로 향할 수 있도록’ 개성 넘치는 4명의 팀원이 함께하고 있다. 현재 지도 기반 실시간 핫플레이스 공유 SNS ‘프레잼’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프레잼 공식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prezem_place
웹사이트: https://zetciti.com/
연락처
제트시티
김세연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