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샌드위치 홀릭’ 영국 대학생, 에그드랍 알바생 되다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 아르망과 맥스의 ‘에그드랍 일일 크루 체험’ 콘텐츠 공개
하루 만에 70만회 이상 조회수 기록
이번 협업은 영국남자 채널의 인기 멤버인 영국인 대학생 아르망, 맥스가 한국을 방문해 한국 음식과 문화 등 다양한 체험을 하는 시리즈 중 하나로, 협업 영상에는 두 멤버가 에그드랍 매장에서 일일 크루(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모습이 담겼다.
에그드랍 유니폼을 갖춰 입고 마스크를 착용한 아르망과 맥스는 에그드랍 직원들에게 샌드위치 등 에그드랍 메뉴들의 조리법을 하나씩 배우고, 직접 만든 샌드위치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등 분주한 시간을 보낸다. 1시간이 채 지나지 않았는데도 두 사람은 4~5개의 샌드위치 제조 매뉴얼을 익히고, 비주얼과 맛 모두 완벽한 메뉴를 만들어 내 제작진들을 놀라게 한다.
또 음식점의 필수 사항인 위생 관리와 고객 응대법을 익히는 모습도 공개돼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깨끗한 환경에서 자신들이 좋아하는 샌드위치를 열심히 만든 후 맛있게 먹는 모습에 팬들은 영상이 공개된 지 하루 만에 1000개를 훌쩍 넘는 댓글로 화답했다.
골든하인드 마케팅팀 전보영 담당자는 “지난해 아르망과 맥스가 에그드랍 샌드위치를 처음 맛보고는 ‘맛있다’라고 극찬한 협업 영상을 정말 많은 분이 좋아해 주셨다”며 “올해 대학생이 된 그들의 한국 방문 소식을 듣고 두 번째 협업 콘텐츠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 이틀째인 8월 11일 현재 92만회를 넘는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영상 시청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에그드랍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20일까지 진행한다.
에그드랍 소개
Egg Makes Better. 에그드랍(EGGDROP)은 완전 식품인 달걀에서 영감을 받아 시작된 프리미엄 에그 샌드위치 브랜드로, A+ 등급의 계란과 신선한 재료로 만든 스크램블 에그를 중심으로 건강한 한 끼를 요리한다. 에그드랍과 함께 맛과 건강, 모두를 만족시키는 즐거운 경험을 일상에서 만날 수 있다.
골든하인드 소개
골든하인드는 2017년 설립된 외식 프랜차이즈 전문 법인으로 ‘푸드 벤처(FOOD VENTURE)’를 표방하는 젊고 혁신적인 기업이다. 현재 에그드랍(EGGDROP)을 주력 사업으로 진행하며, 그 외 다양한 브랜드를 인큐베이팅하고 있다. 골든하인드의 브랜드는 백화점, 휴게소, 대형 마트, 아웃렛 등 다양한 유통사에 입점돼 있으며 더 가치 있는 비전으로 업계 최고를 향해 성장해가고 있다.
EGGDROP 가맹 문의: https://eggdrop.co.kr/franchise/why.php
EGGDROP 공식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eggdrop.official
EGGDROP 공식 유튜브: https://youtube.com/@eggdrop.official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 에그드랍 매장 ‘일일 크루 체험’ 협업 콘텐츠: https://www.youtube.com/watch?v=QHghyVe9SlQ&t=75s
웹사이트: https://eggdrop.com
연락처
골든하인드(Golden Hind)
PR & 마케팅팀(PR & Marketing Dept.)
이아림 프로
1670-480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