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부산시민 체육특화 신용카드 ‘부산체육사랑카드’ 출시
1일(화)부터 발급, 부산시체육회 지정 체육시설 10% 할인 서비스 제공
스포츠 연계 업종 할인 이벤트 및 무이자할부 이벤트 실시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은 1일(화), 부산광역시체육회관에서 부산 시민의 건강과 체력 증진을 위해 부산광역시체육회와 ‘부산체육사랑카드’ 발행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부산체육사랑카드’는 부산광역시체육회가 지정한 체육시설 및 부산 생활체육인 30만명이 이용하는 스포츠시설에서 10% 할인을 제공한다. 지정된 시설은 부산광역시체육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 체육인이 선호하는 5대 업종 할인도 담았다. △스포츠업종 10% △병의원/약국 10% △학원/건강식품/생활 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할인한도는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1~4만원이다.
이와 함께 부산은행은 개인고객 대상 마이태그 스포츠연계업종 할인 이벤트를 11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해당 이벤트 기간 중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내 카드메뉴에서 마이태그 후 부산은행 개인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부산체육회 지정체육시설 5000원 △부산 스포츠업종 2000원 △부산 의료업종 5000원 등의 할인 혜택을 건당 이용실적에 따라 각 1인 1회에 한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홈페이지 및 전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부산은행 김봉규 카드사업부장은 “부산체육사랑카드는 부산시민의 체력 증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 기관들과의 다양한 제휴 상품 출시를 통해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부산은행은 12월 31일까지 전 부산은행 신용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건당 5만원 이상 결제 시 △백화점 △가구/가전 △차량정비 유지 등 업종에 따라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BNK부산은행
홍보팀
남두현 과장
051-620-38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