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span, 컨테이너 선대 관리 솔루션으로 Kaleris의 Marine Fleet Performance 툴과 Connected Loading Computer 채택
Seaspan의 해양 표준 담당 디렉터인 알프레드 고메즈(Alfred Gomez)는 “선주 및 관리사들이 더욱 환경친화적인 미래와 배출가스 규정 준수에 필요한 운항 선단을 구축하기 위해 Marine Fleet Performance 솔루션을 주목하고 있다”며 “일반적인 해상선박 운항 성능 데이터 세트에 실재 화물 적재 현황 데이터를 포함하게 될 경우 선박 성능과 배출가스 제어 상황에 대해 전혀 새로운 차원의 파악이 가능해진다”고 말했다.
MACS3 Connected를 이용하면 누구나 개별적 사안에 대해 동일한 데이터세트 확인이 가능하기에 선주나 선박 관리자의 내부 부서 간 협업 확대도 가능해진다.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춘 Kaleris의 Marine Fleet Performance 툴은 사용자에게 맞춤형 리포팅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Seaspan이 효율적인 선박 관리를 가능케 하는 핵심 기능이다. 이는 Seaspan이 선박들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핵심 기능이기도 하다. Bluetracker One이 제공하는 분석 결과는 혁신적이며 배출가스 규정 준수를 모니터링하고 검토하는 유관 당국과도 긴밀하게 연결돼 있다. 자체 보유한 인하우스 툴은 물론 외부의 제3자 벤더사와도 탄력적인 통합이 가능하기에 별다른 차질 없이 기존 솔루션에서 Bluetracker로의 원활한 이행이 가능하다.
승무원과 화물의 안전 및 보안을 지키는 것은 Seaspan엔 중요한 이점에 해당한다. Lashing Monitor 도입을 통해 Seaspan은 특히 악천후 시 해상에서 컨테이너 손실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이 데이터는 선박 관리자와 운영자 모두에게 제공돼 안전한 항해를 지원한다.
CVS 글로벌 영업 부문 VP인 마틴 바르디(Martin Bardi)는 “Seaspan에 첨단 기술을 제공하게 돼 기대가 크다. 항만 및 터미널 운영 시스템인 Navis 솔루션을 통해 30년 이상 축적한 해양 분야에서의 전문성, 고객에게 강력한 공급망 실행 및 가시성 솔루션 제공을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Kaleris의 목적의식과 역량 등이 이 기술력을 뒷받침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양사의 기술 도입 담당 부서가 이 솔루션의 설치 작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올해 4분기 중으로 가동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된다.
Kaleris의 해양 운송 선박용 솔루션과 실행 및 가시성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easpan 소개
Seaspan은 세계 최대 컨테이너선 임대업체로 세계적 컨테이너 선사를 대상으로 장기 확정 운임 선박 임대 사업에 주력하고 있다. Seaspan은 2022년 12월 31일 기준 총 121만9080 TEU(1TEU는 20피트짜리 컨테이너 1대분)의 수송 용량을 갖춘 132척의 선박을 운영 중이며, 건조 중인 58척을 더하면 완전 인도분 기준 선단의 수송 용량은 191만9080 TEU로 늘어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aleris 소개
Kaleris는 클라우드 기반 공급망 실행 및 가시성 기술 솔루션 공급사다. 세계적 브랜드 중 다수가 장치장 관리, 터미널 운영, 운송 관리, 유지보수 및 수리 운영, 해상 운송사 및 선박 솔루션을 위한 미션 크리티컬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Kaleris를 이용하고 있다. 당사는 주요 노드와 모드에 걸쳐 공급망 실행 소프트웨어 자산을 통합함으로써 글로벌 공급망에서 마찰과 비효율을 유발하는 다크 스팟과 데이터 격차를 해결한다.
Kaleris 웹사이트 : http://www.kaleris.com
Seaspan 웹사이트: http://www.seaspancorp.com
웹사이트: https://kaleris.com
연락처
Kaleris
수지 스윈들(Suzy Swindle)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