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글로벌 통합 브랜드 캠페인 ‘씨 유어셀프 인 사운드’ 공개
씨 유어셀프 인 사운드는 스포티파이(Spotify)와 함께하는 전 세계 통합 브랜드 캠페인으로 6월 29일부터 뱅앤올룹슨의 공식 소셜 미디어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특별한 비주얼은 전 세계 매장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모든 고객은 뱅앤올룹슨이 특별하게 디자인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캠페인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스포티파이 계정에 연결하거나, 웹 사이트에서 간단한 설문지를 통해 무드(Mood), 에너지(Energy), 그루브(Groove) 등 자신만의 음악 취향을 반영한 3D 풀 모션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다. 만들어진 아바타는 다운로드해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공유할 수 있다.
개인의 음악 취향이 아바타에 생명력을 불어넣는다. 스포티파이와 캠페인 마이크로 사이트는 개인이 좋아하는 노래, 앨범, 플레이리스트를 활용해 각 아바타의 몸, 팔다리, 액세서리(그 이상)를 만들어 낸다. 이를 통해 개인의 음악적 취향이 오롯이 반영된 세상 유일무이한 아바타가 탄생하게 된다.
뱅앤올룹슨은 1925년 탄생한 이래 음향 기술의 선두 주자로서 전 세계 음악 애호가들에게 인정받아 왔다. 늘 다르게 앞서가는 뱅앤올룹슨의 유산과 역사가 이 캠페인의 핵심 요소로 작용했다. 씨 유어셀프 인 사운드 캠페인을 통해 뱅앤올룹슨은 과거를 기리고 동시에 미래를 위한 새로운 비주얼 정체성을 개념화했다. 브랜드를 새로운 방향으로 이끄는 아이디어를 받아들여 음악을 큐레이팅하고, 듣고, 즐기는 동시에 음악에 대한 열정을 시각화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냈다. 디지털 상호 작용, 창의성, 음악적 탐험을 생생한 캠페인으로 세밀하게 다듬는 작업은 뱅앤올룹슨의 크리에이티브팀과 에이전시 파트너인 헬로 먼데이(Hello Monday/DEPT®)가 맡았다.
뱅앤올룹슨의 최고 마케팅 책임자 카멜 와디(Kamel Ouadi) “우리는 시대를 앞서 나가고 규범을 뛰어넘는 디자인을 창조하고, 또 감각을 자극하고 기쁘게 하는 무언가를 통해 우리 커뮤니티가 음악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를 통해 자기표현과 정체성을 대변해 왔다. 우리 브랜드를 멋지게 표현하는 이 캠페인은 고객과 팬들이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과 매장 모두에서 선보일 것”이라고 캠페인에 관해 설명했다.
뱅앤올룹슨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폴 콜린스(Paul Collins)는 “음악은 모두를 위한 보편적인 언어다. 하지만 음악은 청음자 각자에게 특별한 것인 동시에 언제나 정체성을 표출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이었다. 우리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창의성을 기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씨 유어셀프 인 사운드 캠페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캠페인 마이크로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이 설립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꾸준히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