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베브코리아 ‘코인트로’로 ‘2023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공식 스폰서 참여
메타베브코리아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브랜드 컬러와 아이덴티티를 녹여낸 페스티벌 부스를 공개한다. 또 코인트로의 대표 칵테일인 코스모폴리탄과 F&B 트렌드 오렌지 하이볼 등을 페스티벌에서 이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 더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코인트로는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오렌지 리큐르로, 약 500가지의 모던 클래식 칵테일들의 핵심 기주로 활용되고 있다. 특히 올해 160년 만에 가장 큰 변화를 준 병 디자인을 선보이고 ‘Cointreau Changes Everything’이라는 슬로건으로 고객들에게 새롭게 다가가고 있어, 이번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과 코인트로의 컬래버를 더 기대하게 만든다.
메인 스폰서로 참여하는 코인트로와 더불어 프리미엄 코냑 브랜드 레미마틴 XO와 VSOP도 페스티벌 기간 VIP 테이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코냑 지역 그랑상파뉴와 쁘띠상파뉴의 토양에서 자란 최상의 포도와 디스틸러리의 장인정신으로 탄생한 레미마틴 코냑은 VIP 테이블에 품격을 더할 예정이다.
메타베브코리아 소개
메타베브코리아는 2015년 국내 스피릿 수입업체로 시작됐으며, 2018년 홍콩에 본사를 둔 ‘메타베브 그룹’에 편입됐다. 위스키의 거장 빌리워커가 운영, 관리하는 스카치위스키 ‘글렌알라키’와 프리미엄 버번 브랜드 ‘믹터스’를 비롯해 80여 가지의 전 세계 스피릿 브랜드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메타베브코리아
김준태 과장
02-797-130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