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브리드, 쌀소비촉진을 위한 사내 이벤트 실시... `가래떡데이‘, `한식먹기운동’

서울--(뉴스와이어)--온*오프라인 통합 에이전시, 펜타브리드(www.pentabreed.com)는 11월 한 달을 ‘쌀소비 촉진의 달’로 정했다. 이를 위해 11일을 ‘가래떡 데이’로 지키며 한 달간 직원들에게 ‘한식먹기 운동 ‘참여를 권면하고 있다.

실제업무는 온*오프라인 광고, 웹사이트 구축, 온라인 마케팅, 아이덴티티 개발이지만 11일이 ‘농업인의 날’인데도 불구하고 상업적인 날인 ‘빼빼로데이’에 밀려나는 것이 안타까워 업종에 상관없이 '쌀소비촉진 캠페인'을 벌인 것인다.

먼저 11월 이벤트로 ‘가래떡 데이’를 실시했다. 일시적인 이벤트이지만 아침식사 겸 나눠준 가래떡과 조청이 직원들의 기분을 업그레이드 시켜줬다,

또한 매 점심시간마다 실시하는 ‘한식먹기 운동’은 스파게티나 피자 중국집보다는 한식을 주로 먹도록 권면하며, 11월 한달 간 점심식사로 한식을 지속적으로 선택한 직원에게는 문화상품권과 선물을 제공한다.

펜타브리드 박태희 대표이사는 '비록 작은 실천이지만 상업적인 행사를 현 이슈에 맞게 재 조정함으로써 기업문화를 형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펜타브리드 개요
펜타브리드는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통합마케팅 및 디지털미디어 경험을 제공하고, 공유생활문화기업 펜타크로스를 통해 유니크한 브랜드 사업을 펼쳐가는 독립 임팩티브 컴퍼니다. 펜타브리드는 매년 기업 매출 일부로 지살펜 캠페인(재능,현물,현금 기부)을 펼침으로써 우리가 사는 지구를 따뜻하게 만드는데 작은 힘을 보태 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entabreed.com

연락처

02-585-0085(229) 홍보담당 신미선 책임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