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정선희, 사이버 일본어 강사 되다

뉴스 제공
멀티캠퍼스 코스피 067280
2004-09-16 11:01
서울--(뉴스와이어)--개그우먼 정선희가 국내 대기업 직원들의 일본어 교육을 책임지는 사이버 강사로 나선다.

개그우먼 정씨는 삼성 그룹 등의 임직원 온라인 교육을 맡고 있는 크레듀(www.credu.com 대표 김영순)의 교육 사이트에 자신의 이름을 붙인 일본어 강좌 <정선희의 재미있는 일본어 회화> 를 개설했다.

이 강좌는 인사할 때, 입출국 및 기내에서, 전화할 때, 쇼핑할 때 등 업무상의 미팅, 출장 혹은 여행 상황 등에서 흔히 쓰는 일본어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애니메이션으로 상황별 회화를 배우고 나면, 정선희의 유쾌한 해설 강의가 이어지기 때문에 이해가 빠른 것이 특징이다.

강좌 외에도 일본의 문화와 유적지 등을 소개하는 문화 엿보기 코너를 개설해 단지 일본어만 배우는 것이 아니라 일본의 문화를 이해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과정 개발을 맡은 크레듀 컨텐츠개발팀의 박은숙 대리는 "정선희씨는 지난 2003년 ‘정선희의 톡톡 튀는 생활 일본어’ 라는 책을 집필 했을 정도로 탄탄한 일본어 실력을 갖추고 있고, 바쁜 직장인들에게 그녀 특유의 입담으로 자칫 어렵고 딱딱할 수 있는 일본어 강의를 쉽고 재미있게 진행해 나갈 것” 이라며 “바쁜 방송 스케줄 틈틈이 짬을 내어, 야간 촬영 등 강행군에도 지치지 않고 매 강의에 애정과 정성을 담은 그녀의 프로 정신에 감탄했다” 고 전했다.

<정선희의 재미있는 일본어 회화 (1),(2)>는 오는 9월 23일까지 크레듀 사이트에서 10월분 수강신청을 받으며, 오픈 기념으로 수강신청자 전원에게 “고급 마이크 이어셋”을 증정한다.


★★ 강사 정선희 소개 ★★

- 일본어 전문가 정선희!
2003년 11월, [정선희의 톡톡 튀는 생활 일본어(넥서스)] 집필
1996년 미즈노 슌페이 교수와 함께, 대교 방송 [일본어 기행] 진행

- 현재 출연중인 방송 프로그램
MBC FM [정오의 희망곡, 정선희입니다] 진행
MBC TV [찾아라! 맛있는 TV] 진행
KBS TV [여걸 FIVE] 출연



멀티캠퍼스 개요
멀티캠퍼스는 삼성그룹 교육계열사이자 삼성HR전문기업이다. 대기업은 물론 공기업과 중소기업 등 기업에 취직한 임직원들의 온/오프라인 교육사업을 진행하며, 외국어말하기평가인 OPIc의 주관사이기도 하다.

웹사이트: http://www.credu.com

연락처

크레듀 홍보담당 김진희 02-722-76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