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허브, DDL 활용해 전 세계 대상 무료 영어 서비스 진행
전 세계의 창의적인 디스플레이 사례가 한 곳에
디스플레이허브는 Infinite Creativity를 모토로 2010년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을 이어오고, 특히 주문형 디자인 분야에서 업계를 리드해왔다. 그동안 디자인 분야에서 축적해온 경험을 전 세계의 제조사·고객을 대상으로 수집하고, 공유하는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는 재능 기부 및 사회 공헌의 하나로 진행하며, 제조사·공급사는 회사가 실행한 창의적인 디자인 사례를 무료로 홍보할 수 있으며 구매사·시스템 통합사 등은 분야별 다양한 사례를 쉽게 접할 수 있다.
DDL은 사이버 공간에서 무료로 공급·수요자 간의 편리하고 신속한 가교 역할을 맡으며, 새로운 사례는 주 2회~3회 빈도로 게시될 예정이다.
김동협 디스플레이허브 대표는 “흥미로운 디자인 사례를 갖고 있는 국내외 제조사 및 공급사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DDL이 제공하는 무료 사례 공유 서비스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업계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Display Design Lab (DDL) 개요
2016년 설립 후 내부 업무를 6년 정도 진행하며 에너지를 축적하고, 2023년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프로페셔널 디스플레이 디자인 사례 공유 서비스’를 전 세계를 대상으로 무료로 시작한다.
디스플레이허브 개요
2010년 설립 이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제품으로 업무용 대형 디스플레이 분야를 선도해온 디스플레이허브는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를 통해 고객 및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7년 이상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며 그 성장을 가속하자 내수는 물론, 새로운 개념의 신제품을 통한 수출 시장 확보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DDL: https://ddl.gallery
웹사이트: https://displayhu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