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로컬푸드 컬래버, 장수사과 떡볶이 밀키트 출시
한경기획 대표 브랜드 청년다방은 지난해 12월 장수군과 동반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장수사과를 이용한 떡볶이 소스와 떡볶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수 과일 음료를 개발해 왔다.
청년다방 홍보 담당자는 “로컬푸드는 지역 농특산물을 활용한 식재를 안정적으로 공급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지역 경제 성장, 탄소 발생량 및 환경 유해물질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을 갖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장수군 농민들과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는 방안을 찾을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청년다방 장수사과 떡볶이’ 밀키트는 공해와 병충해가 없는 장수에서 재배된 당도 높은 사과를 활용해 깔끔하고 건강한 단맛이 특징이다. 청년다방 장수사과 떡볶이는 10월 3일 카카오메이커스 출시 이후 순차적으로 온/오프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청년다방 떡볶이와 함께 먹을 때 찰떡궁합인 음료 ‘쿨다방’의 장수사과 컬래버 버전 ‘사과맛 쿨다방’은 29일부터 전국 400곳 이상의 청년다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경기획은 명품 떡볶이 ‘청년다방’, 모던경양식 ‘은화수식당’, 애피타이저 주점 ‘치치’ 등 다양한 브랜드를 운영하며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떡볶이와 커피로 새로운 외식문화를 탄생시킨 브랜드 ‘청년다방’은 프리미엄 떡볶이가 결합된 아날로그 감성의 명품 분식 전문점이다.
각 메뉴의 맛 밸런스가 잘 잡혀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차돌, 통오징어, 치즈폭포순살 등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토핑과 40cm 롱떡은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청년다방은 떡볶이와 커피를 함께 즐기는 유일한 브랜드다. 떡볶이를 먹으면서, 또는 식사를 마친 후에도 즐길 수 있는 청년다방의 통큰커피는 큰 사이즈의 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kcomm.co.kr/
연락처
한경기획
언론 담당
이윤청 사원
1666-469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