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카케어 프로그램 3종 리뉴얼 출시
이번에 리뉴얼한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케어 프로그램으로, 기아 신차 구매 시 고객이 적립 받는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K스타일케어+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으로, 이전 프로그램 대비 고객이 보상받을 수 있는 한도를 증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K스타일케어+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8000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8000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8000포인트, 프리미엄 THE K9은 19만8000포인트가 차감되며,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경/소형 3부위 △중대형 4부위 △프리미엄 THE K9은 6부위로,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를 이용할 수 있다(고객 자기부담금 10% 존재).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등이 해당된다(차종별로 보장 범위 다름).
또한 EV스타일케어 프로그램은 EV6, 니로 EV, 니로 플러스 해당으로 8만포인트가 차감되며, 신차 출고 기준 1년의 보장 기간 차체 상부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미러, 도어 또는 펜더 및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 교체 등 4부위 1회씩 보상 수리를 이용할 수 있다(프로그램별 보장 범위 상이, 고객 자기부담금 10% 존재).
EV세이프티케어는 EV6, 니로 EV, 니로 플러스, 봉고EV 차량이 대상이며, 신차 출고 시 5만포인트를 차감해 가입할 수 있다. 전손 사고 발생 시(도난·침수·화재 등) 신차 가격(보조금 포함)과 자동차 보험 자차 전손 보험금과의 차액 및 구매 지원금 100만원 보상이 이뤄진다.
차량 손상 발생으로 카케어 프로그램 접수 시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800개소 오토큐(Auto Q)를 통해 보장 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 신청은 기아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해 가능하며, 8월 1일부터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및 MyKia를 통해 보유한 기아멤버스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단 영업용, 리스/렌트 제외).
기아는 지속적인 카케어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차 구매 후 신차 손상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길 바란다며, 향후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기아멤버스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멤버스는 기아EV멤버스, 기아EV택시멤버스 등 차종별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구매 차종 및 구매 횟수에 따라 최소 5만에서 최대 100만포인트까지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적립 받으며,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뿐만 아니라 영화·외식·주유소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도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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