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 ‘드링크아이큐 퀴즈’ 홈페이지, 한 달 만에 누적 방문자 100만명 돌파
디아지오코리아의 건전한 음주 문화 캠페인 성황
‘드링크아이큐 퀴즈’ 홈페이지 누적 방문자 한 달 만에 100만명 돌파
해당 퀴즈를 풀어본 사용자들은 소셜 미디어에 “술에 대해 잘 안다고 생각했는 데 의외로 틀린 문제가 많았다”, “새로운 상식을 배우고 경각심도 가질 수 있는 유익한 퀴즈였다” 등의 반응을 남기고 있다.
한편 드링크아이큐 퀴즈는 △알코올이 간에서 분해되는 시간 △주종별 알코올 함량 △음주가 개인 사고력에 미치는 영향 등 술과 관련한 10가지의 실용적인 문제로 구성됐다. 퀴즈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사이트에서는 드링크아이큐 퀴즈 속 각종 상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디아지오코리아 개요
디아지오코리아 본사는 서울 여의도에 있으며, 스카치 위스키 시장의 선두 주자다. 윈저, 조니워커, 기네스, 스미노프 등 최고의 브랜드와 함께 국내 시장에서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드링크아이큐 퀴즈 한국 공식 홈페이지: https://www.drinkiq.com/quiz/ko-kr
웹사이트: https://www.diageo.com/en/our-business/w...
연락처
드링크아이큐 캠페인 홍보대행
케첨
오세은 과장
02-559-96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