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플리시티, 개리 메이어스 CEO 방한, 국내외 사업전략과 ‘신플리파이 프리미어’ 소개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 반도체 디자인 및 검증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인 신플리시티 (지사장 이석하, www.synplicity.com)는 오늘 사장겸 CEO인 개리 메이어스가 방한해 전세계 반도체 업계 및 FPGA의 업계 트렌드와 기술 트렌드를 진단하고, 자사의 국내외 사업전략과 신제품 '신플리파이 프리미어(Synplify? Premier)'를 소개하는 기자 간담회를 개최했다.

신플리파이 프리미어를 소개하는 ‘신플리시티 비전 투어’ 일정으로 아시아지역을 방문하고 있는 사장 겸 CEO인 개리 메이어스(Gary Meyers)는 “신플리시티는 지난 2000년 이후 FPGA 합성시장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바탕으로 1위 사업자로서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고 말하고, “신플리시티는 지난 2001년 지사 설립 이후 한국 고객 지원하기 위해 채널 및 협력사 등을 통한 적극적인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한국 시장의 빠른 성장세에 맞춰 국내 지원 인력 및 조직 역량 강화, 채널사들를 통한 다양한 고객 지원 활동 등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개리 메이어스는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한국이 차지하는 매출 비중이 아시아지역에서는 기록적인 6%에 달할 뿐만 아니라, 작년 동기 대비 한국 지사는 15%이상 성장하는 등 괄목할만한 핵심 시장으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한국에는 특정 제품이 아닌 자사의 전체 제품군이 폭넓게 도입되고 있는 상황이다”라고 말하고, “최근 한국에서 삼성과 LG 등의 주요 국내 기업들이 FPGA 합성 툴장비를 도입한 바 있다. 또한 삼성, 매그너침, ETRI, KIPA 등 기업들 및 반도체 인큐베이터 센터, 연구 기관 등이 자사의 솔루션들을 속속 도입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신플리시티는 원활한 전세계 고객 서비스 지원 강화를 통한 기업 및 제품 신뢰도 강화 전략하에,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지원하는 인력을 전세계적으로 300명 이상 운영하고 있다. 이러한 전략을 바탕으로 지난해에는 수익의 55% 세계 시장에서 얻었으며, 올해는 이러한 기록적인 성장을 이어가는 해가 될 것이다”라고 말하고, “또한 LSI 로직, 라이트스피드 세미컨덕터, NEC 일렉트로닉스 등과의 글로벌 파트너쉽 및 제휴 강화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높여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플리시티는 11년 전인 1995년에 ‚신플리시티 ASIC’과 ‚FPGA합성 솔루션’의 핵심기술로 대용량 디자인 신속 컴파일 지원하는 BEST™(Behavior Extracting Synthesis Technology™) 알고리즘을 개발해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 네트워크 및 통신, 컴퓨터 및 주변 기기, 소비자 및 군수/항공 전자 시스템의 시스템 및 IC 하드웨어 설계 등을 통해 전세계 HP, 모토롤라, TI 등 2000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신플리시티의 주력 제품인 FPGA 합성툴은 세계적인 반도체 잡지인 EE타임즈에서 선정한고객만족도 2년연속 1위 기록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 FPGA저널에서 실시한 테스트를 통해 신뢰성, 퍼포먼스, 수행정도 등 5개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은바 있다.

신플리시티 사장 겸 CEO인 개리 메이어스(Gary Meyers)는 “현재 반도체 업계는 시장의 축소와 비용의 증가 등 전에 없는 변화의 시기를 맞이 하고 있다. 신플리시티는 FPGA 합성 시장의 변함없는 리더로서 FPGA, DSP, 스트럭처드 / 플랫폼 ASIC 분야에 대해 각각의 차별화된 전략과 파트너쉽의 강화를 통하여 업계 주도적인 위치를 강화해 나갈 것이다.” 라고 말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새롭게 발표된 '신플리파이? 프리미어(Synplify? Premier)'는 최신 FPGA 합성기술인 그래프 기반(Graph-Based) physical 합성 기술과 아이덴티파이?RTL 디버거(Identify? RTL Debugger) 제품군의 강력한 RTL 디버그 기능을 갖춘 통합 설계 환경을 제공한다.

'신플리파이 프리미어'는 Physical 합성에 대한 ‘그래프기반 접근 (Graph-Based Approach)’을 채택하여 신속한 최적 타이밍 로직 합성 대비 20%의 향상된 기능과 FPGA 하드웨어에 시뮬레이터급의 가시성을 제공하여 FPGA설계상의 신속한 기능 에러 탐지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신플리시티의 통합 디버깅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설계자들은 RTL 코드 내 직접 모니터링을 통해 원하는 시그널과 컨디션을 분석하여 FPGA디바이스 실행을 위한 완전한 합성을 가능하게 한다.



웹사이트: http://www.synplicity.com

연락처

신플리시티 코리아 김경모 차장 02-561-7671
코콤포터노벨리 송창민 6366-1510 017 -205-543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