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edallia, 글로벌 민간 리서치 기관이 평가한 Customer Feedback Management Platforms 보고서에서 LEADER 기업 선정… 한국 내 사업 확대
Medallia Experience Cloud, 전략 및 시장 점유 부문에서 최고 수준 점수 획득
이번 글로벌 리포트는 33가지 기준의 평가를 서비스 사업자 12곳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Medallia는 서비스사업자 가운데 전략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으며 로드맵, 제품 비전 및 전략, 엔터프라이즈 전략, 파트너 전략, 서비스 전략 실행 및 제시 부문에서는 최고 수준의 점수를 획득했다.
그레그 필로티스(Greg Philiotis) Medallia 글로벌 인더스트리 영업부문 부사장은 “우리는 자체 개발한 확장성 있는 서비스 플랫폼인 형태의 소프트웨어인 Medallia Experience Cloud™를 활용해 고객들이 이해관계자들과 전방위적으로 의미 있는 관계를 맺도록 지원하는 등 앞으로도 고객 및 직원 경험 관리 분야에서 우리가 가진 최고 역량을 지속해서 발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Medallia Experience Cloud™는 인간과 머신러닝을 결합해 가장 연관성이 높은 고객과 관련한 통찰력을 제시하고 각 기업이 모든 직무에 걸쳐 이를 실행해 낼 수 있도록 한다. 다양한 의견과 영업 데이터를 통합해 기업들은 보다 현명하고 효과적인 결정을 신속히 내릴 수 있게 된다.
Medallia는 7년 간 APAC 지역 내 사업이 크게 성장했다. 호주에 국한됐던 진출 시장 또한 5곳으로 늘었으며 이 가운데 한국은 지난해 지사를 설립하고 올해부터 본격적인 사업에 들어갔다.
김광학 한국지사장은 “우리는 다양한 시그널을 수집, 분석해 기업의 지속적 성장을 촉진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행동으로 제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증가 추세에 있는 한국 고객들과 파트너십을 한층 강화하는 한편 메달리아를 중심으로 한 파트너 생태계와 긴밀히 협력해 고객 및 직원 경험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edallia 개요
Medallia(NYSE: MDLA)는 고객, 직원, 시민, 환자 경험 관리 분야 선구적 기업이자 시장 리더다. 다채로운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자사의 SaaS 플랫폼이 Medallia Experience Cloud™는 고객과 직원들이 모든 애플리케이션을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경험 관리 기록 시스템이다. 이 플랫폼은 음성, 동영상, 디지털, IoT, 소셜미디어, 기업 메시징 툴 등 수십억 개에 달하는 모든 경험 시그널을 취합한다. Medallia는 자체 개발한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술을 활용해 강력한 비즈니스 행동이나 결과로 이어질 수 있는 예측적 인사이트를 자동으로 제시한다. Medallia 고객사들은 가입 전환을 줄이고 비판 고객들을 충성 고객과 구매자로 탈바꿈시키며 순간적인 크로스 셀링 및 업셀링 기회를 창출하고 매출에 영향을 미치는 비즈니스 결정을 내리는 한편 명확하고 잠재력 있는 투자 이익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Medallia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edallia 홈페이지: http://www.medalli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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