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휘파람 아티스트 문즈갓메일, 데뷔 앨범 Happy Stride 발매
문즈갓메일은 국내 휘파람 음악의 최강자로, 최근 삼성 AI 그랑데 세탁기 TV 광고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삼성, 현대자동차, LG, CJ 등 다수의 TV 광고음악, ‘1박2일’, ‘마리와 나’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의 BGM 및 조성모 외 다양한 유명가수의 앨범에도 참여한 이력이 있어 그의 첫 앨범에 대한 음악계의 관심 또한 높다고 달라라네트워크는 설명했다.
‘Happy Stride’는 휘파람과 피아노 독주의 조화로 전 세계적으로 침체된 모두의 마음을 북돋아주고 어루만져주는 앨범으로, 휘파람의 다양한 주법을 보여주며 듣는 이의 감성을 기분 좋은 편안함으로 자연스럽게 리드한다. 각 곡은 문즈갓메일이 직접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아 작업했으며 신나는 Ragtime 장르의 ‘Happy Stride’와 ‘Birdlike Bird’는 코로나로 지친 이들에게 힘을 낼 수 있는 밝은 기운을, 슬로우템포의 이지리스닝 곡 ‘Piece of Peace’는 ‘평화로움 한 조각’을 선사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문즈갓메일은 “이번 데뷔앨범을 기점으로, ‘달이 받은 편지’를 주제로 꾸준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든 음원은 달라라네트워크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달라라뮤직(https://www.youtube.com/c/dallalamusi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엉뚱한 사람들의 기발한 생각’을 모토로 1인 미디어 시대에 최적화된 콘텐츠를 제시하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컴퍼니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