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 ‘GOOD BUY’ 회전노즐 페이백 이벤트 진행
회전노즐 비데 3종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 페이백 등 풍성한 선물 증정
이현식 콜러노비타 상무는 “2020년 한 해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이 보내준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이벤트 취지를 밝혔다.
굿 바이 이벤트는 노비타 네이버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콜러노비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회전노즐이 적용된 노비타 비데 3종(BD-AE91, BD-TE91M, BD-HE62M) 구매 후 구매페이지 또는 결제 화면을 캡처해 응모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20만원권(5명)과 설화수 자음 3종 세트(10명)를 증정한다.
노비타 공식 블로그에서는 회전노즐 비데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블로그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전노즐 제품 중 하나를 선택, 댓글로 기대평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3명)과 투썸플레이스 요거생크림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한다.
노비타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회전노즐은 한 개의 비데 노즐이 회전하면서 세정, 비데, 미스트세정 3가지 종류의 수류를 사용자의 컨디션에 따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상쾌하고 개운한 세정 모드와 부드럽고 풍부한 비데 모드, 24개의 에어홀로 미스트처럼 물줄기를 분사해 섬세한 세정이 가능한 미스트 세정 모드로 개인별 맞춤 세정이 가능하다.
이현식 상무는 “회전노즐은 기존의 비데 노즐에 대한 생각의 한계를 깨고 완벽한 개인별 맞춤 세정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한 결과물”이라며 “실제로 회전노즐을 통해 세정은 물론 스파 기능 등 다양한 응용 확장 기능을 더하면서 많은 고객으로부터 칭찬받고 있어 기술에 대한 큰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콜러노비타 개요
콜러노비타는 1984년 삼성전자 자회사인 한일가전으로 처음 설립된 이후, 일본의 조지루시와 제휴해 전기보온밥솥을 개발, 생산하는 것을 시작으로 믹서기, 식기건조기, 전화기, 가습기, 비데에 이르기까지 대한민국 리빙 스타일의 변천사와 함께해왔다. 스테인리스 노즐, 순간온수가열방식, 공기방울 세정방식, 인체공학적 포켓식 트윈노즐 등을 선보이며 국내 최고의 비데 전문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또한 2003년 비데 종주국 일본에 역수출한 것을 시작으로 미국, 캐나다, 러시아, 중국, 대만, 유럽 등 수출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면서 2014년 업계 최초 3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한편 2015년 국내 업계 최초로 누적 생산 500만대를 돌파하여 비데 No.1 브랜드로서의 위치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2006년부터 올해까지 11년 연속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vita.co.kr
연락처
콜러노비타 홍보대행
더피알
PR 1팀
곽숙영
070-7834-64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