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알리는 지하철 내부 광고 진행
‘액티비아’ 지하철을 찾아라!
일상 속 접근으로 친숙함 제공, SNS 인증샷 이벤트 통해 참여와 소통 강화
액티비아 지하철 내부 광고는 최근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디자인을 고객 일상 속에서 더 친숙하게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여의도, 마포, 광화문 등으로 운행되는 5호선의 경우 직장인을 비롯해 많은 사람이 이용하는 지하철 노선인 만큼, 새롭게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 디자인과 장 전문 특화 발효유라는 액티비아의 전문성을 더 효과적으로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하철 내부 광고와 더불어 소비자가 함께 참여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 ‘찾아라5호선액티비아’도 진행한다. 지하철 5호선에서 만난 액티비아 광고를 찍어 #찾아라5호선액티비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액티비아 홈페이지 및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액티비아 측은 이번에 진행되는 액티비아 지하철 내부 광고를 통해 일상생활 속에서 리뉴얼된 액티비아 브랜드를 접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고객의 일상에 가까이 접근할 수 있는 친근한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일상에 다가가 액티비아와 함께 건강한 변화를 체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경험 중심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액티비아는 1987년 프랑스에서 첫 출시된 이후 전 세계 70여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컵이 판매되고 있는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다. 다논이 보유한 4000여종의 유산균 중 생존력이 검증된 프로바이오틱스를 엄선한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가 함유되어 있다.
최근 액티비아는 기존의 강인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장 전문 특화 발효유의 건강함에 내추럴함을 강조하는 심플한 이미지의 디자인으로 리뉴얼 했다. 리뉴얼된 디자인에서는 액티비아 고유의 색인 그린 컬러 계열을 유지해 브랜드 통일성은 지키면서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표현한 한층 더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그린 색감을 선보이고 있다.
액티비아 핵심 기능인 장 환경변화는 액티비아 로고 아래의 노란색 화살표로 표현되어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20개국 특허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를 강조하고 있다. 장 특화 발효유의 전문성은 살리면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가는 친근한 이미지를 부여해 요거트를 통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패키지를 통해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다논 개요
정희련 대표가 이끄는 풀무원다논은 풀무원의 바른 먹거리 철학과 100년 발효 역사를 지닌 프랑스 다논의 세계 1위 요거트 기술이 더해져 설립된 요거트 전문 기업이다. 프랑스 다논이 보유한 4000여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프로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현재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 온 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3년 연속 그릭요거트 국내 판매 1위 ‘풀무원다논 그릭’ 등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최근 마이딜라잇을 통한 데어리 디저트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 중이다.
공식 SNS: http://www.instagram.com/activia_kr.official/
연락처
풀무원다논 홍보대행
오앤이노베이터
최홍식 과장, 길하늬 대리
02-761-9960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