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배터리 적용 핵심 기술 및 상용화 전략 세미나’ 개최
순커뮤니케이션, 7월 18일 세미나 개최
2차전지는 전기차용 리튬이온 배터리 수요증가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약 12% 수출이 증가하고 현재의 주류인 리튬이온전지는 기술적 진화의 한계에 도달하여 고비용과 충분하지 않은 에너지 밀도, 긴 충전시간, 짧은 수명, 안전성 등의 문제점을 보완한 전고체전지가 대표적인 차세대전지로 떠오르고 있다.
순커뮤니케이션은 7월18일에 여의도 전경련컨퍼런스에서 ‘차세대배터리(2차전지/전고체전지)적용 핵심 기술 및 상용화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미래형 배터리 시장 및 산업전망 △고체전해질 적용 전고체 전지 연구 동향 및 기술-비황화물계중심 △차세대 나트륨이온 이차전지용 양극재 기술개발 동향 △전기자동차용 차세대 이차전지 기술개발 현황 및 상용화 전망 △딥러닝 활용한 차세대배터리 검사방법 △전고체 전지 응용을 위한 고분자 전해질 기술 개발 발표가 이어진다.
7월18일 행사에서는 차세대 전지로 부각되고 있는 전고체 전지의 핵심 기술과 더불어 국내 차세대 배터리 시장분석과 상용화 전략에 대한 전문가들의 발표가 있을 예정이며 사전등록은 7월17일까지 접수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순커뮤니케이션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순커뮤니케이션 개요
순커뮤니케이션은 국내/외 IT 차세대 기술 및 응용기술의 핵심 이슈와 동향을 분석하고 국내/외 산업 및 시장 정보등을 수집하여 보다 나은 행사를 기획하여 관련업계에 전달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반도체/사물인터넷(IoT)/모바일/가전, 전자/나노, 센서, 기술 등 다양한 차세대 IT 기술을 주제로 세미나와 컨퍼런스, 기업행사를 기획·대행 하는 역할을 하며 기업을 홍보하는 PR 대행사로도 활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ooncom.co.kr
연락처
순커뮤니케이션
배인순 실장
070-8154-4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