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다니엘 헤니와 함께한 캠페인 공개
캠페인 영상은 해리포터 테마파크를 비롯해 마법 같은 순간들을 경험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 한인들뿐만 아니라 현지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코리아타운 한국식 바비큐 식당 ‘박대감네’, 자동차 마니아들의 필수 방문 코스 ‘피터슨 자동차 박물관’, 류현진 선수가 소속된 LA 다저스의 홈구장 ‘다저 스타디움’ 등 엔터테인먼트부터 스포츠까지, 로스앤젤레스가 선사하는 다양한 즐거움을 소개한다. 특히 다니엘 헤니가 자신이 추천하는 여행지들을 직접 방문하고 소개하는 콘셉트로 제작돼 더욱 눈길을 끈다.
돈 스키오(Don Skeoch)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마케팅책임자(CMO)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배우 중 한 명인 다니엘 헤니와의 협업으로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경험과 로스앤젤레스 곳곳의 보석같은 장소로 여행자들을 초대하게 돼 기쁘다”며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 중 하나로 이번 신규 캠페인을 통해 모든 한국 여행자들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여행 목적지에 로스앤젤레스가 자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다니엘 헤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장소들을 직접 소개할 수 있어 기쁘며 더욱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로스앤젤레스의 다양한 매력을 발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캠페인 론칭과 함께 소셜 채널 프로모션, 관련 여행 상품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캠페인 영상 및 여행지 소개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페이스북: http://facebook.com/DiscoverLosAngelesKorea
웹사이트: http://kr.discoverlosangeles.com
연락처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사무소 홍보대행
KPR
모헬렌 과장
02-2273-926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사무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