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파워 캐시백 (Cash Back) 페스티벌’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인 오랄-비(대표: 앤드류 홀버그, www.oral-b.co.kr)는 ‘국내 전동칫솔 사용자층 확대’와 ‘오랄-비 전동칫솔 애용자들에 대한 다양한 혜택 제공’을 위해 다음 달 30일까지 대대적인 프로모션 행사인 ‘오랄-비 파워 캐시백 (Cash Back)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오랄-비는 ‘오랄-비 광고 모델’ 조승우의 TV 광고 기간에 맞추어 오랄-비 전동칫솔을 구입하는 모든 사람에게 현금 보상을 하는 행사, 해외 여행 및 다양한 경품의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 온라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하고 파격적인 행사들을 준비했다.

오랄-비가 이번에 진행하는 행사 중 ‘파워 캐시백 이벤트’는 ‘프로페셔널 케어 8500DLX’, ‘소닉 컴플리트’ 등 오랄-비 충전식 전동칫솔을 구매한 소비자들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행사다. 제품을 구매한 후 얻게 되는 구매 영수증과 제품 패키지 상단에 위치한 로고를 오려서 응모 엽서에 동봉해 오랄-비 본사로 보내면 최고 3만원까지 현금을 돌려준다.

함께 진행되는 ‘파워 기프트 백 (Gift Back) 이벤트’는 오랄-비 현금 보상 이벤트 참여자들이 자동으로 응모하게 되는 행사다. 추첨을 통해 오랄-비 상 당첨자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 (2장)을 증정하며, 김치냉장고 (2명), 핸드폰 (6명), 오랄-비 프로브라이트 칫솔모 (100명)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품 당첨자는 12월 10일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로 발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오랄-비와 조승우가 함께하는 온라인 이벤트’는 오랄-비에서 진행하는 TV 광고 이미지와 일치하는 카피를 찾는 퀴즈 이벤트. 온라인 상으로 퀴즈를 풀어 응모하는 사람들 중 50명을 추첨하여 오랄-비 프로브라이트 칫솔모 (2개입)를 제공한다.

한편, 두 달 동안 방영되는 오랄-비 광고는 오랄-비 전동칫솔 출시 이래 최초로 국내에서 제작된 광고이며, 인기 영화배우 조승우를 모델로 기용했다. ‘오랄-비 전동칫솔 TV 광고’는 증언 (Testimonial) 광고’ 형태로 제작되었으며 오랄-비 전동칫솔의 장점과 조승우의 100만불 짜리 미소의 비밀에 대해 얘기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11월 30일까지 공중파, 케이블 TV, 버스, 영화관과 인터넷 등에서 다양하게 게재될 예정이다. 이번 TV 광고를 통해, 오랄-비는 매력적인 조승우의 미소와 함께 오랄-비 전동칫솔에 대한 인지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랄-비 마케팅팀의 고희경 부장은 “구강 건강에 탁월한 전동 칫솔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하고 체험하라는 취지에서 이번 ‘파워 캐시백 행사’와 대대적인 TV 광고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는 전동칫솔의 장점을 알지만 부담스런 가격으로 사용에 어려움을 느꼈던 소비자들, 구강 건강과 치아 미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좋은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려는 알뜰 구매족 모두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터넷 구매에는 해당되지 않는다. 현금 보상 해당 모델 및 행사 관련 자세한 사항은 오랄-비 홈페이지(www.oral-b.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oral-b.co.kr

연락처

에델만 류기욱 대리/김수연 대리/이준경
02)2022-8226 016-9727-8012 이메일 보내기
02)2022-8228 016-244-2746 이메일 보내기
02)2022-8240 011-9909-881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