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13일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 개최
전시 투어, 수출상담회 등 참가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해 만남의 장 마련
중국, 일본, 독일, 이집트 등 약 70여명의 해외 바이어 대거 방문 예정
전시 첫째 날인 13일에 개최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에는 디지털헬스케어페어 수출상담회에 참여하는 6개국 21개사 바이어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초청한 미국, 독일, 이집트, 인도 등 약 30개국 50여명의 바이오·병원 서비스 분야의 바이어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참가기업 부스를 둘러볼 예정이다.
해외 바이어 전시 투어 이외에도 중국, 일본, 홍콩 등 6개 국가 21개사의 헬스케어 기기 수입·유통 업체, ICT 솔루션 공급업체, 투자 및 온라인 쇼핑몰 전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열어 해외 바이어 1:1 매칭 비즈니스 상담 및 자문,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특히 수출상담회에는 중국 샤오미 그룹과 파트너 쉽을 맺고 있는 헬스기기 기업 ‘iHealth labs, Inc.’, IT 및 모바일 컨텐츠 투자 전문 중국 업체 ‘IIE Star Co., Ltd.’, 중국 5대 홈쇼핑 ‘Global Home Shopping Co., Ltd.’, 일본 유명 글로벌 브랜드 빅바이어 Sheseido, Ltd.와 EISAN Co., Ltd. 등 헬스케어 업계 빅 바이어들이 포함돼 있어 이번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 실질적 비즈니스 거래 창출 및 국내외 매출 증가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링크팩토리 이형주 전시 본부장은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 및 확대를 위해 많은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면서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를 통해 참가기업에게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보다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9월 13일부터 16일 4일간 킨텍스 1전시장 3A홀에서 개최되며, 진단(Diagnosis), 관리(Care), 치료(Treatment), 신약·신기술(New Medicine/New Technology) 4개의 전문 분야와 뷰티·스킨케어, 스포츠·피트니스, 건강식품 등의 건강·생활 분야로 구성된 B2BC 전시와 국내외 바이어매칭, 포럼 및 어워드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출품 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31일까지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링크팩토리 개요
링크팩토리(대표 이미연, 이영진)는 대외 홍보 및 정책 캠페인 등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홍보사업(Public Relations)과 미래트렌드를 제시하는 MICE 사업을 두 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4년 연속 헬스케어 분야 홍보로 관련 분야 정부, 언론, 기업 등 핵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전시 이벤트 기획과 베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시 이벤트 기획, 베뉴 매니지먼트 및 컨설팅 사업 수행 경험을 보유한 기업이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웹페이지: http://www.digitalhealthcarefai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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