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국민, 베이징 동계 올림픽 환영
베이징 겨울 관광, 올림픽 열기에 불 붙여
BTD는 중국의 선도적 온라인 여행 서비스업체인 C트립 그룹(Ctrip Group)과 협조하여 제2회 베이징 빙설문화관광축제 활동을 강화하고 영향력을 확대했다. BTD와 C트립 그룹은 협력을 통해 여행 상품의 다양화, 중국 내 및 해외의 여러 온라인 채널을 통한 노출 확대, 오프라인 세미나 홍보, 1000명 규모 여행, 유명 연예인들의 직접 운전 여행, 온라인 권유 등의 활동을 벌여 관련 정보를 목표 관광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베이징 겨울 관광을 활성화했다.
BTD는 C트립 그룹의 상품을 활용하여 2022베이징 동계 올림픽을 ‘국가적 올림픽(National Olympics)’으로 홍보했다. BTD 는 각 관광 그룹의 다른 특성과 중국 내 및 외국 관광객들의 각기 다른 요구를 고려하여 동계 올림픽, 중국 춘절(Chinese New Year), 황성의 겨울 민속(Winter Folk of Imperial City) 등을 포함한 10가지 겨울 특별 주제 관광 경로를 개발하여 관광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C트립 그룹과 BTD는 1000명 규모의 동계 올림픽 스키 체험 행사를 2회 실시해 시민과 관광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한편, 빙설 관광축제(Ice and Snow Tourism Festival)에서는 웹의 유명 연예인10개 그룹을 초청하여 주제가 있는 10가지 직접 운전 경로를 체험하는 장면을 인터넷으로 실시간 방송했다. 그들은 식사, 숙박, 교통, 여행, 쇼핑, 오락 등의 요소를 주선한 다음 인터넷 방송이나 기타 방식으로 직접 운전 여행 전략을 인터넷에 공개하여 일반인들이 그것을 참고하여 즉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BTD는 외국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페이스북과 트위터 같은 인기 있는 해외 소셜 미디어를 이용한 광고를 통해 시장 활성화를 위한 ‘빨간 봉투’, ‘사원 장터’, ‘봄맞이 대구(對句)(spring couplets)’ 등 중국 춘절의 다양한 행사에 관한 화젯거리를 홍보했다. 외국의 많은 관광객들이 베이징의 겨울 빙설 관광 카드를 시작하는 상이 걸린 질의응답(Q&A) 행사인 ‘베이징의 위안화(CNY in Beijing)’, ‘베이징의 인상(Impression of Beijing), ‘만리장성 영웅(Great Wall Hero)’ 등에 참가했다.
빙설문화관광축제 덕분에 베이징의 겨울 관광이 전세계 관광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베이징시 관광발전위원회는 이 연례 축제를 통해 베이징 겨울 관광의 매력을 소개하여 전세계인과 함께 거대한 국제행사인 동계 올림픽을 맞이하게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62900536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glish.ctrip.com/
연락처
Ctrip
마 전위안(Zhenyuan Ma)
+86 13916106172
564671503@qq.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