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앱터, 하노버 메세 2018서 음이온 교환막 공개

하노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투자자와 경영진이 새로 바뀜에 따라 회사명을 ACTA/헬리오센트리스 이탈리아(ACTA/Heliocentris Italy)에서 변경한 인앱터(Enapter)가 기존 제품 라인에 추가하여 혁신제품을 공개했다.

이제 인앱터는 용량 250L/시간~1000L/시간 범위의 전해 시스템을 공급하게 됐다. 회사의 스택(stack)은 소형이고 신축성 있으며 모듈화돼 있다. 이들 전해기는 확장/축소가 가능하고 동력을 최고 48kW까지 비용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35바(bar)의 기압으로 직접 압축된 청정 및 건식 수소를 생산한다. 이들 전해기는 모든 종류의 전원을 사용할 수 있다.

또 인앱터는 전력망에 연결되지 않은 주택 용 예비 전력, 통신탑, 생산시설, 실험실 등의 현장에서 수소를 생산하고 있는 세계 각국의 사용 사례를 시연한다.

또한 인앱터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Hannover Fair)에서 음이온 교환막(Anion Exchange Membrane, AEM) 기술도 공개한다. 이 AEM 기술은 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귀금속을 필요로 하지 않는 비부식성의 약알칼리 환경에서 작동한다. 이 독자적인 기술은 비용 효율적인 알칼린 전기분해와 양성자 교환막(Proton Exchange Membrane, PEM) 전기분해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다.

인앱터는 최신 첨단 에너지 추적관찰 시스템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 종합 계기판은 수소 생산 데이터를 충분히 볼 수 있게 한다. 인앱터는 TLS 1.2프로토콜을 사용하여 높은 보안 기준을 보장하며 X.509 인증 시스템에 기반하여 인증한다. 이 새로운 소프트웨어에는 MQTT 및 OPC-UA인터페이스가 탑재돼 있어서 인더스트리(Industry) 4.0과 호환성을 갖는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추적 관찰 시스템의 설치와 업데이트 시간을 최소화 한다.

4월 23(월)~27일(금)사이에 홀27의 #D.57에 오면 인앱터 직원 팀을 만날 수 있다.

인탭터(Enapter) 개요

10년간의 입증된 실적을 갖고 있는 인앱터(Enapter)의 핵심 기술은 광범위한 저비용의 압축적 소형 전해기의 기반을 이루고 있다. 현재 이들 기술은 전세계 통신, 학계, 농업 및 주거 분야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다. 인앱터는 ACTA/헬리오센트리스를 2017년 말 인수하고 투자하여 사업이 크게 호전됐다. 회사는 현재 이탈리아, 독일, 태국에 사무소를 두고 수소 기술 스타트업과 같은 구조를 갖췄다. 회사는 AEM전기 분해 기술을 사용하여 고효율 모듈 형태의 수소 발생기를 디자인 및 제조하고 있다. 회사의 팀은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차원에서 수소 경제를 추진하기 위해 전기화학과 IT(정보기술) 전문 지식을 결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enapter.com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4220050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napter.com

연락처

인앱터(Enapter)
바이테아 코완(Vaitea Cowan)
마케팅 총괄
vaitea@enapter.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