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다, 가트너의 신분확인 통제 및 관리 부문 매직 쿼드런트 평가에서 최고 지위 획득
오마다의 CEO인 모르텐 보엘 시구르슨(Morten Boel Sigurdsson)은 "이번 매직 쿼드런트 수상은 발군의 특징과 프로세스, 확고한 보고 기능, 사용 및 유지의 편리함, 강력한 모범 관행 프레임워크, 고객 신분확인 및 액세스 관리 모듈 같이 고객의 필요에 부합하는 특성 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하는 우리의 능력에 대한 인정이라고 본다. 최종 사용자 경험은 조직 전체에 걸쳐 충분히 피드백이 전달되며 이를 통해 고객 및 파트너 업체들은 모두 혜택을 입을 수 있게 된다. 우리 솔루션은 기업들이 자동화 관리 프로세스를 통해 보안성 및 규제 준수 의무를 희생하는 일 없이 자원과 자산을 직원 및 B2B 파트너들과 공유할 수 있게 해준다. 이는 미래 기술 변화에도 끄떡없는 솔루션으로서 신분확인 솔루션을 통해 보다 많은 비즈니스 업무를 처리한다는 우리 기업 철학과도 맞아 떨어지는 것이다.
오마다의 신분확인 솔루션 제품군
오마다의 신분확인 솔루션 제품군은 사이트 내 신분확인 라이프사이클 프로세스, 액세스 요청 프로세스, 정책 관리, 액세스 재인증 등 툴을 포함하는 광범위한 신분확인 및 액세스 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신분확인 및 액세스 관리에 대한 통합 솔루션은 감사, 보고, 규제 준수 관련 대시보드를 통해 첨단의 기능과 고속 배치 및 투자회수 기간 단축을 위한 내재 표준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Gartner, Magic Quadrant for Identity Governance and Administration, Felix Gaehtgens, Brian Iverson, Kevin Kampman, 21 February 2018.
주의사항 :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물에 언급된 어떠한 사업자나 제품, 서비스에 대해 일체의 보증을 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이 연구물에서 최고 등급 또는 다른 높은 등급을 받은 사업자들과만 거래하도록 조언을 하지도 않는다. 가트너의 리서치 보고서는 가트너 산하 연구 조직의 견해를 반영하는 것으로서 이들 자체를 사실이라고 그대로 받아들여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자사의 연구물에서 표현 또는 암시된 모든 보증 사항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는 특정한 목적으로 언급된 상품성 또는 적합성의 보증에 대해서도 마찬가지이다.
오마다(Omada) 개요
2000년 이래로 오마다는 시스템 및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사용자 액세스 권한 관리 및 통제 분야에서 전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업계에서 입증된 기술과 유연성 높은 플랫폼을 통해 오마다는 고객기업들이 신분과 관련된 리스크를 적절하게 관리하는 동시에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규제 준수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제공해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227005350/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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