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 28일 2017 I-Startup 인천 벤처 창업 한마당에서 ‘창업스타’ 지정서 수여 받아
창업스타 지정서는 인천을 대표하는 창업 기업 3개사에게 수여되었으며 이 기업들 중 하나로 미로가 지정되었다.
미로 가습기는 내부의 팬까지 100% 완벽하게 세척할 수 있고 가습량 또한 최대 500cc까지 가능하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디자인으로 특히 신혼부부와 아기 엄마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으로 제어 가능한 IoT 기능을 포함하였다. 4월에 한국소비자포럼이 선정한 대한민국 가습기 브랜드 충성도 상위권에 선정된 바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유럽 등에 수출하며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미로는 본격적인 겨울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겨울 가전의 꽃으로 손꼽히는 가습기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며 미로의 최신형 모델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홈쇼핑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미로 개요
미로는 꼭 필요한 기능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자 하는 가전 전문 회사이다. 창업 스터디를 함께 했던 3명이 모여 설립한 기업으로, 제품 개발자이자 전자공학 분야를 맡고 있는 서동진 대표, 바이오 분야와 동시에 해외 MBA 경험을 토대로 해외 마케팅을 맡고 있는 김민석 대표, 경영기획과 매니지먼트, 국내 홍보 및 마케팅, 기계공학 분야를 맡고 있는 오용주 대표가 공동 대표를 맡고 있다. 아빠의 마음으로 만든 미로 클린팟은 100% 완전 세척이 되는 제품으로 세균 번식을 원천 봉쇄한 제품으로 세계 20여개국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omiro.com
연락처
미로 홍보대행
인천창조혁신센터
방도석
032-456-506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