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일룸코리아, 아이폰8 전용 강화유리 론칭
아이폰X도 출시 임박
새로 론칭된 스크린메이트 아이폰8 제품은 스크래치와 외부 충격으로부터 오랜 기간 보호 가능한 9H의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AB필름 가공을 통해 곡면까지 비산처리 된다.
또한 완벽한 3D 설계로 액정의 곡면까지 오차 없이 보호하며 먼지의 유입을 방지한다. 지문 방지 및 완벽한 일체감으로 리얼한 3D 터치 감과 93%의 투과율로 스마트 폰의 화면 그대로를 재현하는 것이 아일룸이 새로 내 놓은 강점이다.
아일룸은 아일룸 내에서 가장 많은 고객층을 가지고 있는 아이폰 강화유리필름의 새 제품 런칭을 통해 최대한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 또한 준비했다. 이어 곧 출시될 애플사의 아이폰X의 강화유리필름을 개발 중이다. 5.8인치 액정을 전면 커버할 수 있는 아일룸 Screenmate 아이폰X 용 강화유리필름을 1차 출시 국에 맞추어 빠른 시일 내에 아일룸에서 론칭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 출시된 아일룸 Screenmate 아이폰8·아이폰8 플러스 강화유리필름은 공식 판매처인 씨오나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구매자대상 MFI 정식 승인을 받은 ZIKKO lighting 정품 케이블을 총 10명에게 증정하며 해당기간 모든 구매자에게 씨오나에서 판매중인 1만9900원 상당의 Yosemite 케이스를 함께 보내준다. 자세한 사항은 씨오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franklintech.co.kr
연락처
아일룸코리아
이커머스팀
김도희 사원
070-8228-346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