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 취약점 분석 솔루션 ‘자이로이드’ iOS 버전 출시
자이로이드 안드로이드(Android) 버전과 더불어 iOS 운영체제를 추가 지원하게 되면서 대부분의 상용 애플리케이션의 보안 취약점을 쉽고 신속하게 점검하여 보안성 및 업무 생산성을 동시에 확보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iOS 앱의 경우 탈옥(Jailbreak)이 가능한 기기를 통해서만 점검이 가능하였으나 자이로이드 iOS는 일반 아이폰을 이용해 직접 점검할 수 있다.
기존의 앱 취약점 점검 솔루션 및 서비스는 정적 분석 기능만을 제공해 주는 반면 자이로이드 iOS는 점검자가 입력하는 값과 그 결과값을 실제 해킹하는 과정과 동일하게 위변조하여 취약점을 분석한다. 또한 점검은 모바일 기기가 아닌 별도의 PC를 통해 이루어져 점검자가 쉽고 편하게 점검을 수행할 수 있다.
자이로이드는 전문가가 주요 취약점을 심도 깊게 분석할 수 있는 실시간 점검과 비전문가도 쉽게 작동이 가능한 자동 점검 기능을 제공하며, 도출된 진단 결과는 상세한 취약점 점검 결과 및 대응 방법을 포함한 보고서로 제공되어 과거 점검 내역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한 OWASP MOBILE TOP 10과 금융위원회의 금융 앱 점검 항목 등 다양한 컴플라이언스를 충족시킬 수 있다.
자이로이드의 총판을 맡고 있는 엔시큐어 문성준 대표는 “최근 모바일 앱을 겨냥한 보안 침해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기존의 엔시큐어 고객사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자이로이드가 기존 엔시큐어의 솔루션들과 결합하여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엔시큐어는 현재 오픈소스 보안 솔루션 및 시큐어코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주요 금융사, 제조사, 게임사, 공공기관 등 300여 고객을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ensecure.biz
연락처
엔시큐어
전략기획부
최미연 대리
070-7826-68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