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콜 비디오스크라이브 3.0 출시
높은 흥미 유발하는 개념 설명 비디오 제작 도구
높은 흥미를 유발하는 개념 설명 비디오를 제작하여 이미 전세계 200만 명에 달하는 사용자 층을 두고 있는 비디오스크라이브는 이번 직관적 학습을 돕는 소프트웨어 버전 3.0을 통해 다음과 같은 분야에서 기능 개선을 이루었다.
· 전보다 크게 강화된 사용자 경험 및 세련된 UI - 사용 용이성이 전보다 향상
· 향상된 검색 기능 - 원하는 이미지를 빠른 속도로 찾아낼 수 있는 기능
· 지능형 이미지 추천 기능 - 비디오보다는 사용자 본인의 창의성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함
· 안정적인 성능 - 소프트웨어 사용시 생산성을 크게 높여줌
비디오스크라이브 고객층은 세계 최대의 브랜드(HP, BBC, 스카이, 브리티쉬 콜럼비아 대학 등)로부터 광범위한 산업부문에 걸친 기업체, 교육기관, 유명 교육자, 비영리기관, 운동단체, 개인 등 다양하게 존재한다. 이들은 흥미도 높고 집중을 유발하는 비디오 컨텐츠를 통해 각자의 목표를 달성하는데 활용하고 있다.
나레이션에 더해서 만화영화 식의 이미지, 음악, 음향효과 등을 동원하여 비디오스크라이브는 지식에 대한 이해를 돕고 조직 구성원들의 생산성을 높이며 매출 향상에 기여하며 조직 효율을 향상시키고 고객서비스 과정을 도우며 기업 내 HR 커뮤니케이션과 L&D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데도 도움을 주고 있다.
심리학 교수인 리처드 와이즈만(Richard Wiseman) 박사가 실시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개념 설명 비디오를 통해 제공된 정보가 단순히 해설로만 구성된 비디오에 비해 정보 이해율을 15% 더 높여준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날 갈수록 많은 수의 기업들과 교육기관, 언론매체 등에서 비디오스크라이브를 채택하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
비디오스크라이브는 회원 가입 후 7일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단일 개인 사용자 및 법인 사용자, 교육기관 사용자들을 위한 낮은 월/연간 구독료 플랜을 제공하고 있다.
비디오스크라이브는 또한 2017년도 CUBIC 어워즈(CUBIC Awards for Learning Technology of the Year) 대상 최종 후보로 오른 바 있다.
비디오스크라이브(VideoScribe) 개요
비디오는 최고로 효과적인 마케팅 도구이자 가장 강력한 학습 수단으로 널리 입증된 바 있다. SNS에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비디오 컨텐츠를 활용하는 기업들의 비중이 80%에 달하고 있다. 비디오스크라이브는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려 설명하는 방식의 비디오 소프트웨어로서 그 사용 방법이나 비용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videoscribe.com 참조
스파콜(Sparkol) 개요
전세계 160개 국가에 걸쳐 기업, 교육기관, 개인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스파콜은 화이트보드에 만화식으로 그림을 그려 설명하는 비디오스크라이브와 새로운 비디오 솔루션인 스토리픽스(StoryPix)를 개발해낸 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sparko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101800588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parkol.com
연락처
스파콜(Sparkol)
빅토리아 모건(Victoria Morgan)
+44 207 113 4043
이 보도자료는 Sparkol Limite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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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년 10월 19일 1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