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새로운 시스코 스파크 서비스 제공으로 클라우드 기업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십 강화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글로벌 오디오 통합 및 신뢰 가는 매니지드 서비스로 모든 커뮤니케이션 방식 망라
이들 서비스에는 완벽한 미팅을 경험할 수 있게 해주는 아카딘의 PSTN 오디오가 접목된다. 2001년 이래 시스코 웹엑스(WebEx™)의 판매와 서비스를 맡고 있는 협력업체인 아카딘은 이 같은 서비스를 세계적으로 제공하는 몇 안 되는 협력업체 중 하나이다.
아카딘의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부문 매니징 디렉터인 크리스토프 레이에스(Christophe Reyes)는 “시스코는 변화를 가능케 하고 즐기면서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협업 시장의 개념을 재정립해 오고 있다”며 “더욱이 우리는 업무의 생산성을 높이고 이를 한층 더 디지털화하기 위해 최고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 PSTN 오디오가 접목되는 통합 커뮤니케이션 협업(UC&C) 제품으로 기업들이 미래를 향해 나아가게 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말했다.
아카딘이 제공하는 시스코 스파크: 협업의 판도를 바꿔 놓을 게임 체인저
시스코는 기업 규모와 상관 없이 모든 기업들이 시스코 협업 클라우드(Cisco Collaboration Cloud)에서 메시징, 미팅 및 통화 서비스를 직접 구매할 수 있게 함으로써 시스코 스파크(Cisco Spark)를 통한 새로운 협업의 시대로 들어섰다. 이 서비스는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관리가 수월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그리고 그 어떤 기기로든 누구와도 메시지를 주고 받고, 미팅을 하거나 통화도 할 수 있다. 새로운 시스코 스파크 보드(Cisco Spark Board™)과 마찬가지로 룸 시스템이나 데스크톱 전화, 모바일 기기 그 어떤 것과도 상관 없이 사용자들은 똑같은 미팅 경험을 하게 된다. 단지 한 번의 클릭으로 통화를 비디오 미팅으로 바꿀 수 있으며 간단한 터치로 비디오 미팅을 룸 시스템에서 모바일 기기로 그리고 다시 또 다른 룸 시스템으로 옮길 수 있다.
아카딘은 클라우드 PBX를 선택하거나 기존의 사내 통화 장비를 활용하길 원하는 기업들에게 적합한 시스코 스파크 콜링(Cisco Spark Calling) 시스템을 도입할 예정이다.
클라우드 커넥티드 오디오 - 아카딘: 끊김없이 매끄러운 웹엑스(WebEx) 미팅을 제공하는 통합 솔루션
기존 네트워크를 활용해 오디오 컨퍼런스 비용 구조를 최적화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기본적으로 시스코 웹엑스(Cisco WebEx)에 통합되어 있는 시스코 클라우드 커넥티드 오디오 - 서비스 프로바이더(CCA-SP: Cisco Cloud Connected Audio - Service Provider)를 통해 혜택을 얻게 된다. 운영비용 서브스크립션(OPEX Subscription) 모델은 하이브리드 오디오 환경과 안전하고 확장 가능한 글로벌 클라우드 인프라와 결합되어 규모에 상관 없이 모든 기업에게 이익을 제공한다.
미주지역과 유럽/중동/아프리카 및 아시아 지역에서 판매되고 있는 클라우드 커넥티드 오디오 - 아카딘(Cloud Connected Audio - Arkadin)은 우수한 품질을 위해 기본적으로 시스코 웹엑스 미팅(WebEx Meetings)과 통합하거나 글로벌 톨(toll) 서비스, 톨프리(toll free) 서비스, 콜백(call back) 서비스 등 아카딘이 제공하는 고품질의 PSTN 오디오에 통합된다. HD 전용 VoIP는 시스코가 공급하고 있는데 사용료를 부과하지 않는다. 기업들은 간편하고 비용효율적인 미팅을 위해 웹엑스의 사양과 기능이 통합된 사내 IP 전화 네트워크를 이용할 수 있다. 오디오 브릿징(Audio bridging)은 무한한 용량을 제공하는 웹엑스 클라우드에서 관리가 이루어진다.
NTT 커뮤니케이션즈의 일원으로서 아카딘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성능을 보여주는 지역 내 글로벌 네트워크와 UC(통합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갖고 있다. 고객들은 로컬에서 관리되는 실사용자 지원을 통해 혜택을 얻고 있다. 조건이 복잡한 기업들에게는 전문서비스 팀이 종합적인 계획 수립과 실행 및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카딘(Arkadin) 개요
아카딘은 고객사들이 시장을 선도하는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업무 공간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게 도와준다. 최대 규모의 글로벌 대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기까지 5만 개가 넘는 고객사가 아카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싱 및 통합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통해 즐길 수 있는 협업을 경험한다. 아카딘은 NTT 커뮤니케이션 기업의 일원으로서 프리미엄급 서비스 품질을 위한 첨단 인프라와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으며 33개국에 소재한 56개 운영 센터를 통해 지역별로 관리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연락처
아카딘(Arkadin)
니키 소피(Nicki Soffe)
N.Soffe@arkadi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