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스버그, 브랜드 탄생 170주년 기념 글로벌 컨퍼런스 개최

25일부터 27일까지 코펜하겐 본사에서 CEO 토킹 세션, 맥주 역사투어 등 다채로운 행사 실시

미스틱&에스팀 Ent와 콘텐츠 콜라보레이션, 가수 박재정 등 참여한 현장 체험기 공개 예정

서울--(뉴스와이어)--덴마크 왕실 공식 맥주 칼스버그가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맞아 25일부터 27일까지 코펜하겐 본사에서 대규모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칼스버그를 사랑하는 전 세계의 소비자들이 참석해 170년의 브랜드 역사와 가치를 조명하고 브랜드 탄생을 기념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CEO과 함께 하는 토킹 세션’, ‘맥주 탄생의 170년 역사 투어’, ‘히스토리 투어-칼스버그의 발자취를 따라서’, ‘스트릿 파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덴마크 현지에서만 즐길 수 있는 칼스버그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풍성한 만찬도 제공된다.

국내에서는 미스틱, 에스팀 엔터테인먼트와 콜라보레이션한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 컨퍼런스 현장을 국내에 소개한다. 맥주 매니아로 알려진 가수 박재정, 모델 조민호와 민준기가 유럽으로 맥주 투어를 떠나 칼스버그 컨퍼런스에 참석해 현지 상황을 전한다. 2박 3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 세션에 참여하며 칼스버그 브랜드 가치를 체험하고 칼스버그의 문화와 역사를 함께 느끼는 모습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피키캐스트, 인스타그램 등의 플랫폼을 통해 소개할 계획이다.

한편 칼스버그는 덴마크 왕실에서 인정한 단 하나의 공식 맥주다. 세계 최초로 순수 효모 배양법을 활용한 맥주 생산으로 ‘현대 라거 맥주의 효시’라고 불린다. 1800년대 중반 순수효모배양법을 전 세계 맥주회사에 무상으로 제공해 라거 맥주의 대중화를 이끌었다는 평가를 받으며 전 세계 1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칼스버그의 공식 수입유통사인 ㈜비어케이는 칼스버그는 170년 전부터 지금까지 맥주 맛과 품질을 최고의 가치를 두고 전 세계 양조업계의 수준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170주년 행사는 이러한 칼스버그의 철학과 헤리티지를 재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칼스버그 개요

덴마크 왕실이 인정한 단 하나의 공식 맥주인 칼스버그는 세계 최초로 효모를 사용해 제조되어 현대 맥주의 효시라고도 불린다. 칼스버그는 유럽지역을 넘어서 전 세계 150여 개 국으로 수출하는 맥주시장 선도 브랜드이며 동유럽 지역에서 1위 맥주 자리를 지키고 있다. 100% 몰트로 제조, 특유의 아로마 홉의 진한 맛이 느껴지며 상쾌한 목넘김에 깊은 향미를 더해주어 맥주 마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2017년 브랜드 탄생 170주년을 맞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비어케이 개요

㈜비어케이는 수입주류를 국내 시장에 전문적으로 수입·유통하는 회사다. 지난 2000년 중국을 대표하는 칭따오(Tsingtao)와 오세아니아 최대의 RTD브랜드인 크루저(Cruiser)의 한국 내 공급원으로 선정되어 국내 수입맥주 시장 형성을 이끌었다. 이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했고, 2009년 세계 4위 맥주회사인 칼스버그(Carlsberg)의 한국 공급원으로 선정되었다. 2012년에는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알코올 사이더 브랜드인 써머스비(Somersby)를 국내에 런칭하였다. 자세한 내용은 비어케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beerkorea.net

연락처

비어스비 홍보대행
KPR
안은샘 AE
02-3406-229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