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 홈 비디오 코리아, 요가DVD 2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워너 홈 비디오 코리아(www.whv.co.kr 대표 이현렬)가 세계적인 요가강사인 브라이언 캐스트, 알리 맥그로우, 에릭 쉬프먼의 강의를 <파워요가>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요가>DVD로 출시했다.

저명한 요가 지도자인 브라이언 케스트는 <파워요가>를 통해 초보자들이 스트레칭과 강화동작을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강도를 높여가며 장 시간 다양한 동작을 유지하도록 했다.

어느 누구와도 경쟁을 느끼지 말고 자신의 몸에 귀 기울일 것을 충고하는 브라이언 케스트는 고전적인 준비 운동과 긴 자세 유지를 태양예배(sun salute)와 연결시켜 고급 요가 수련자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제안했다.

‘파워요가’는 서구에서 격렬한 피트니스에 중점을 둔 빈야사 요가를 일컫는 일반적 용어다. 일련의 순서에 따르지 않으므로 요가지도자에 따라 다양한 교수법이 나오고 있다. 파워요가는 사람들이 요가를 운동으로 인식하도록 하여 현재 요가가 대중적인 인기를 얻는데 결정적 기여를 했다.

<파워요가>는 장엄한 사막의 영상과 드럼, 뉴에이지 계열의 악기, 성가 분위기의 보컬이 결합되 오감을 만족시킨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요가>는 알리 맥그로우, 에릭 쉬프먼 등 서양의 두 대표적인 요가전문가가 공동 제작을 했다.

맥그로우, 에릭 쉬프먼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요가는 편한 옷차림으로 이른 아침이나 취침 전 시간을 이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설명한다.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스트레칭과 함께 요가동작을 따라하다 보면 맑고 집중된 정신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조언한다.

워너 홈 비디오 코리아 마케팅실의 강명구차장은 “국내 요가비디오 시장이 연예인에 의한 볼거리 중심의 이미지에 치중한다”며 “브라이언 캐스트, 알리 맥그로우, 에릭 쉬프먼 등 세계적인 요가지도자와의 만남이 국내 요가 마니아들에게 신선한 자극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워요가>DVD 162분, 전체 관람가, 11,900원, Dolby Surround Stereo -영어, 오리지널 화면비율 - 1.33 Full Frame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요가> 54분, 전체 관람가, 11,900원, Dolby Surround Stereo -영어, 오리지널 화면비율 - 1.33 Full Frame

웹사이트: http://www.whv.co.kr

연락처

홍보담당 유미선 019-9154-6015, 02-2273-465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