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타임즈, 5일 ‘아키타임즈 앱’ 출시
건설사 찾기와 자재검색까지 한 방에
새롭게 출시되는 아키타임즈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운영체제 모두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아키타임즈 홈페이지의 주요 기능이었던 전국의 모든 설계사무소 검색, 건설회사 검색, 자재 검색 등이 앱에서 무료로 제공된다.
아키타임즈 앱의 주요 서비스는 △설계사무소 검색 △건설회사 검색 △자재사 및 자재정보 보기 △건축뉴스 정보 △건축법률 상담 등으로 건축주, 건축사, 시공사 모두에게 알찬 정보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 서비스와 더불어 건축주와 건축업계 종사자들의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는 여러 서비스도 포함되어 있다.
이번 앱 개발은 건축의 3주체인 건축주, 건축사, 시공사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간단한 앱 설치를 통해 한 자리에 모여 서로 소통할 수 있다는 점에서 건설업계에도 IT 기술이 얼마나 밀접해 졌는가를 짐작할 수 있다.
아키타임즈는 지금까지 건축의 주체인 건축주, 건축사, 시공사가 모여 삼위일체가 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지역의 제한과 정보력 부족 등의 이유로 현실적이지 못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이에 홈페이지를 통해 모두가 만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다른 포털사이트에서 얻기 어려운 건축에만 집약된 정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또한 건축주에게는 막연하고 어렵기만 했던 건축이 쉬운 건축으로, 건축사와 시공사에게는 건축주를 만날 수 있는 열린 기회의 장으로, 나아가 건축인과 건축업계의 소통의 장이 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아키타임즈 앱 출시와 관련된 문의는 아키타임즈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architimes.co.kr
연락처
아키타임즈
마케팅팀
신원석
051-781-86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