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에이앤씨, ‘디엑스스퀘어드’로 사명 변경
기존 사명에 사용한 ‘Advertising&Communication’의 카테고리를 넘어 온 오프라인을 다각적으로 활용한 차별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디엑스스퀘어드(DX SQUARED CO.,Ltd.)는 2016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온 오프라인 통합 마케팅 캠페인 ‘박카스 셀프스캐너’로 신유형 광고 부문 특별상을 수상한 바 있다.
브랜드 체험을 위해 인터렉티브 디지털 체험 콘텐츠 ‘박카스 셀프스캐너’를 개발하고 이와 연계한 마이크로 페이지 개설 및 시리즈 바이럴 영상을 제작했다. 이 외에도 LG전자, 아큐브, P&G 등의 IMC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디지털 마케팅, 브랜딩 등 다양한 분야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다.
이번에 변경한 사명 디엑스스퀘어드(DX SQUARED CO.,Ltd.)의 ‘DX’는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Delightful eXperience’와 독자적으로 개발한 마케팅 서비스 툴 ‘DX 솔루션’을 뜻한다.
특히 DX 솔루션은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국내외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쌓은 소비자 인사이트 조사, 아이데이션 방법론 등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툴이다. 여기에 제곱을 뜻하는 SQUARED를 합쳐 브랜드 상황에 맞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을 담았다.
한편 디엑스스퀘어드는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은 물론 부설 연구소 DX LAB에서 옥외광고 효과 측정 서비스 등 마케팅 성과 측정, 인사이트 조사 방법론 등을 연구·개발하며 컨설팅 역량도 강화하고 있다.
디엑스스퀘어드(DX SQUARED CO.,Ltd.) 개요
디엑스스퀘어드는 1993년 설립된 융합 커뮤니케이션 글로벌 광고 대행사다. 다양한 국 내외 브랜드 광고 경험과 자체 개발한 방법론을 바탕으로 전문화된 마케팅 솔루션을 제안한다. 방송과 인쇄 등 기존의 전통적 광고 영역과 함께 Digital Marketing, Branding, Space Marketing, Experiential Contents 등과 결합된 실험적인 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글로벌 브랜드로는 아큐브(Eye Define Studio), P&G(SK-Ⅱ 멀티 팝업스토어), LG전자, 켈로그 등의 IMC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했으며 중국 현지 브랜드인 하이센스, 우사톤, BOCK등의 브랜딩 구축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xsquared.co.kr/_html/index.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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