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리테일, 예측분석으로 사업 성과 극대화·통합 상거래 구현하는 IoT 솔루션 선보여
매장과 쇼핑경험 혁신하는 실시간 실행가능 데이터로 사람, 제품, 공간 연결해주는 솔루션과 서비스
실시간으로 재고 현황 파악 및 예측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매출 상승, 운영 개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실현하는 이 솔루션은 2017년 1월 15~17일(현지시간) 뉴욕 NRF 빅쇼 앤 엑스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늘날처럼 24시간 인터넷에 연결되어 상시 돌아가는 통합 상거래 환경 속에서 유통사가 매장 운영을 성공적으로 혁신시키기 위해서는 매장 및 공급망 전체에서 재고와 분실 현황, 쇼핑 인구 활동에 대한 가시성을 확보해야 한다. 타이코 리테일의 IoT 기반 솔루션을 이용하면 사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고 디지털 쇼핑 시대 속에서 고객들에게 끊김없는 맞춤형 경험을 선사할 수 있다.
타이코 IoT 생태계에는 RFID 기술, 센서, 보안 시스템, 비디오 분석, 기기관리 및 매니지드 서비스가 포함된다. 유통사들의 구체적 요구에 따라 타이코가 공개하는 새로운 매장 기반 클라우드 애널리틱스와 매니지드 서비스 제품은 이러한 커넥티드 생태계의 한 부분이다. 비용 및 복잡함을 덜어주고, 프로그램과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해 사업 성과를 크게 개선시키는 서비스 제품이다.
비요른 페테르센(Bjoern Petersen)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사장은 “미래지향적 유통사들이 관심을 갖는 IoT는 디지털 유통 시대에서 매장, 재고, 쇼핑객을 상호연결하고 어우러지게 하는 것이다. 우리 솔루션은 미래를 예측하고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며 “유통사들은 이를 이용하여 커넥티드 쇼핑 시대 속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며, 매출을 끌어올리고 사업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고 말했다.
타이코의 예측분석 기반 분실예방(Loss Prevention), 재고관리(Inventory Intelligence), 트래픽 인사이트(Traffic Insights)는 유통사들의 운영 효율성을 높여주고 의사결정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며 이로써 커넥티드 통합 상거래 쇼핑에 대한 소비자 수요에 부응한다.
부스 #3563을 방문하면 Experience What's in Store에서 타이코의 프리미어 브랜드 Sensormatic®, ShopperTrak, TrueVUE®를 만나볼 수 있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개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존슨콘트롤즈의 자회사로 애널리틱스 기반 손실예방, 재고 정보, 교통 통찰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리테일러에게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시간 가시성 및 예측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에 살고있는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킨다. 150만개 이상의 소매시장 데이터 수집 장비를 통해 연 400억명 이상의 쇼핑객들을 주시하며 리테일러들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타이코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200개 대형매장 체인 중 80% 를 센서매틱(Sensormatic®), 쇼퍼트랙(ShopperTrak®), 트루뷰(TrueVUE™) 외 기타 프리미엄 안전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보호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TycoRetailSolutions.com), LinkedIn, Twitter, YouTube channel을 참조하면 된다. TYCO는 등록상표이며 무단 사용은 엄격히 제한된다.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Matter Communications
Anne Lines
+1 (978) 518-451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