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리테일러 업계 매장 경험 증진시킬 다양한 혁신 솔루션 시연

다양한 기업과의 협업 통해 효율성, 편의성, 수익 향상시키고 쇼핑객 경험 최적화

노이하우젠--(뉴스와이어)--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이 업계 리더들과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혁신적인 리테일 기술 솔루션들을 시연한다.

이번 시연은 리테일러들이 매장 운영과 관련된 요소를 재편하고 쇼핑 경험 제공을 새롭게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애널리틱스 기반의 손실 방지, 지능형 재고관리, 쇼핑객 트래픽 인사이트 관련 솔루션을 제공한다.

NRF 2017의 ‘Experience What’s in Store' 행사장에서 열리고 있는 시연 분야는 다음과 같다

재고 정보 정확성 및 가용성: 타이코와 지브라, 블루버드는 신속하고 빈도 높은 순환재고 실사와 분석 작업을 시연한다. 비용 효율적이며 경량인 타이코의 이동식 단말기는 재고 정보 정확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iOS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가 모두 가능하다.

로보틱 재고 가시성: RAIN RFID 센서를 장착한 나이트스코프(Knightscope)사의 K3 로봇을 통해 RFID 기술을 활용한 순환재고 실사 능력을 선보인다. 이 로봇은 매장 내를 순찰하듯 관련 작업을 수행하게 된다.

보안 모바일 자가진단: Tyco Garage와 Shopic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규 애플리케이션은 매장 고객들이 모바일 기기를 통해 손쉽게 물건을 구매하고 셀프 서비스 키오스크로 안전하게 보안 태그를 제거할 수 있다. 모듈식의 자가진단, 멀티센서 EAS/RFID 태그도 함께 선보인다.

피팅룸 애널리틱스: 액센츄어와 커트 새먼 디지털과의 협업을 통해 피팅룸 재고, 고객 선호도 및 손실 발생 상황 가능성에 대한 실시간 인사이트를 획득하고 고객 경험을 최적화하는 솔루션을 시연한다. 실시간 인사이트는 고객 서비스 향상과 구매 전환율, 손실 관리 능력 향상에 사용된다.

인터랙티브 매장 디스플레이: 새로운 인터랙티브 기능을 통해 리테일러들이 매장 내 공간 활용을 극대화하고 고객의 시선을 유도할 수 있으며 매장 할인 행사나 브랜드를 홍보하는 등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타이코의 센서매틱 시너지(Sensormatic Synergy) 감지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는 이 디스플레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코그니티브 서비스를 활용해 동영상이나 타깃 고객용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다. 또한 쇼핑객의 성별과 연령대에 맞춰 맞춤식 구성이 가능하며 매장에 입장한 고객에게 유니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포렌식 비디오 애널리틱스: 클라우드 기능이 가능한 타이코의 센서매틱 애널리틱스로 매장 내 절도 상습범의 안면을 인식해 보안 관련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모바일 기기로의 이메일 알림, 절도 발생 후 포렌식 추적 등 실시간 모니터링 알림 목적으로 구성을 변경할 수 있다.

인터랙티브 윈도우 디스플레이 - 쇼퍼트랙과 Float가 공동 개발한 행동 애플리케이션을 탑재해 리테일러들이 쇼핑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인터랙티브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구동할 수 있게 한다.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는 또한 쇼핑객들의 매장 상주 시간, 쇼핑객 트래픽 방향, 제품 인터랙션, 기타 쇼핑객들의 구매 전환을 이끌어내는 인사이트를 수집한다.

상술한 혁신적 제품들은 현재 뉴욕 Jacob K. Javits 컨벤션 센터에서 열리고 있는 제106차 NRF Annual Convention & EXPO에서 시연 중이다. 방문객들은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Experience What's In Store 행사장 내 부스(#3563)에서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개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존슨콘트롤즈(Johnson Controls)의 자회사로 애널리틱스 기반 손실예방, 재고 정보, 교통 통찰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리테일러에게 수익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실시간 가시성 및 예측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며 디지털 시대에 살고있는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향상시킨다. 150만개 이상의 소매시장 데이터 수집 장비를 통해 연 400억명 이상의 쇼핑객들을 주시하며 리테일러들의 성과를 높일 수 있는 실천 가능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타이코는 전 세계적으로 상위 200개 대형매장 체인 중 80% 를 센서매틱(Sensormatic®), 쇼퍼트랙(ShopperTrak®), 트루뷰(TrueVUE™) 외 기타 프리미엄 안전 및 보안 솔루션을 통해 보호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TycoRetailSolutions.com), LinkedIn, Twitter, YouTube channel을 참조하면 된다.

TYCO는 등록상표이며 무단 사용은 엄격히 제한된다.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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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ne Li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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