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 힐링카페 유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 세텍’ 참가

서울--(뉴스와이어)--도심속 힐링카페 유후(대표 하경석)가 세텍에서 개최되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7’에 참가한다.

창업시장이 전반적으로 침체된 시점에서 디저트창업의 대안으로 꼽히는 디저트카페 케익전문점 유후는 제빵, 바리스타, 디자인과 홍보, 브랜드 운영 분야의 전문가들을 영입해 역량을 높이고 카페 푸드의 전반적인 수준을 높인 경쟁력으로 전국 12호점, 중국 2호점을 운영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서 유후코리아는 디저트 카페를 성공적으로 런칭한 경험으로 공간임대사업 ‘도심속 힐링카페 유후’로 영역을 확장한 내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유후는 만화카페와 힐링카페를 접목해 도심속 ‘힐링카페 유후’라는 컨셉으로 박람회에 참가했다. 힐링공간 유후는 자연을 닮은 공간에서 프리미엄 안마의자로 바디케어를 받고 만화책과 최신 웹툰등 즐거움이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유후는 대한민국 제과기능장의 노하우가 녹여있는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힐링카페라며 나만의 힐링을 찾을 수 있다고 강조했다.

디저트를 즐기는 공간에는 외부로부터 조용하게 마련된 큐브방, 잔디위에 펼쳐진 텐트에서 편안하게 누워서 최신 웹툰을 볼 수 있는 웹툰방이 있으며 인기있는 만화책, 베스트셀러 소설책을 볼 수 있어서 독립적인 힐링 공간을 가질 수 있다.

한편 창업시장의 블루오션 만화카페, 힐링카페, 디저트카페를 한 공간에서 즐길수있는 색다른 컨셉 디저트가 있는 힐링카페 유후에 대한 정보는 2017년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박람회 일정과 자세한 내용은 유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유후.com

연락처

디저트카페 유후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조하나 사원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