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랄비, 지능적인 칫솔 ‘오랄비 지니어스’ 출시
블루투스로 전동칫솔과 스마트폰을 연결… 실시간으로 위치를 감지하는 모션센서 기능 탑재
양치 압력과 세정 시간을 안내하는 스마트링과 6가지 맞춤형 양치 모드로 전문가가 조언하듯 칫솔질 가능
오랄비 지니어스는 실시간 위치 감지 기술을 적용한 모션센셔를 탑재해 전문가가 조언하듯 치아를 관리해준다. 모션센서를 탑재한 전동칫솔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칫솔질이 완료된 부분과 덜 닦인 부분을 안내하고 구강 내 놓치는 부분 없이 골고루 칫솔질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번 신제품은 분당 4만 8천회 상하진동, 1만 5백회 좌우회전을 결합한 3D 입체세정을 구현해 플라그를 99.8%까지 제거한다. 12가지 맞춤형 색상의 360˚ 스마트링이 양치 압력과 세정 시간을 안내하며 6가지 맞춤형 양치 모드(▲일반세정 ▲잇몸관리 ▲부드러운 세정 ▲미백 ▲혀 세정 ▲프로-클린)로 개인의 구강 상태에 맞게 관리할 수 있다.
오랄비의 3중 압력센서는 필요 이상의 압력이 들어간 경우 진동을 멈추고 회전속도를 늦추며 스마트링 불빛으로 알려줌으로써 잇몸을 보호한다.
또한 완충 시 최장 12일까지 사용 가능한 충전 배터리를 내장하고 전동칫솔과 스마트폰을 함께 충전할 수 있는 USB 충전식 여행용 케이스가 제공되어 출장이나 여행 시에도 간편히 휴대할 수 있다.
한국피앤지 오랄비의 정주훤 부장은 “오랄비 지니어스는 사용자가 놓치는 부분 없이 꼼꼼하게 양치할 수 있도록 도와줌으로써 올바른 칫솔질 습관을 갖도록 한다”며 “지능적인 양치 시스템을 통해 집에서도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듯한 맞춤형 칫솔질과 체계적인 구강관리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랄비 지니어스는 블랙, 화이트, 실버화이트의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백화점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오랄-비(Oral-B) 개요
전 세계 50억 달러 규모의 칫솔 시장에서 오랄-비는 세계 1위 치과의사 추천 칫솔 브랜드 다. 글로벌 소비재기업 P&G의 브랜드 중 하나인 오랄-비는 어린이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층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반칫솔, 전동칫솔, 구강 세정기 및 치실 등 다양한 구강관리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프록터앤드갬블(Procter & Gamble, P&G) 개요
P&G는 소비재 전반에서 양질의 제품 제공을 통해 전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글로벌 소비재 기업으로 전세계 70여개국에 관계사를 두고 있다. 어웨이즈(Always®), 앰비 퓨어(Ambi Pur®), 아리엘(Ariel®), 바운티(Bounty®), 챠밍(Charmin®), 크레스트(Crest®), 던(Dawn®), 다우니(Downy®), 페어리(Fairy®), 페브리즈(Febreze®), 게인(Gain®), 질레트(Gillette®), 헤드앤숄더(Head&Shoulders®), 레노(Lenor®), 올레이(Olay®), 오랄-비(Oral-B®), 팸퍼스(Pampers®), 팬틴(Pantene®), SK-II(SK-II®), 타이드(Tide®), 빅스(Vicks®), 위스퍼(Whisper®) 등 강력한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ral-b.co.kr
연락처
오랄-비 홍보대행
MSL그룹
허정현
02-3406-22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