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먼디파마, 메디폼®H 뷰티 출시 후 11월 판매량 대폭 올라

출시 첫 달인 6월 판매량 대비 336% 판매 성장 기록, 시장 점유율 1위 브랜드 파워 확인

심미성과 기술력 모두 잡으며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호응 이어져

서울--(뉴스와이어)--한국먼디파마(유)(대표이사 이명세 이하 한국먼디파마)의 메디폼®H 뷰티가 올해 6월 출시 이후 첫 달 판매량 대비 11월 판매량이 336%의 폭발적인 판매 성장을 기록하며(2016년 9월 기준) ‘메디폼®’의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메디폼®H 뷰티는 얼굴 등 노출부위에 티나지 않는 상처치료를 원하는 여성들의 바람을 반영한 제품이다. 작고 얇은 원형의 패치 형태로 상처부위에 습윤환경을 제공하는 메디폼®의 장점은 살리면서 상처 부위가 눈에 띄지 않게 하는 심미적 효과도 제공해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게 업계의 주된 평가다. 메디폼®H 뷰티는 주요 약국과 온라인, 면세점, 리테일샵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유통되고 있다.

한국먼디파마 메디폼® 담당 정우경PM은 “메디폼®H 뷰티에 대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매우 감사하다”며 “이는 국내 습윤드레싱시장 점유율 1등(2016년 9월 기준) 브랜드 메디폼®에 대한 소비자들의 신뢰가 기반이 되어 가능했던 것 같다.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공감하는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메디폼®에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국먼디파마 개요

한국먼디파마(유)는 1998년 한국에 진출한 이후 여러 원인으로 인한 통증으로 고통 받고 있는 국내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해 왔다. 한국먼디파마는 1998년 지트람®서방정을 시작으로 옥시콘틴®서방정, 아이알코돈®정, 타진®서방정 등 중등도에서 중증 통증에 사용되는 통증치료제들을 공급해 왔다. 이외에도 1주일에 1회 사용하는 노스판TM패취, 경구용 제제의 투여가 어려운 환자들을 위한 옥시넘®주사를 발매하여 다양한 제형의 통증치료제를 갖추며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통증치료제 외에도 한국먼디파마는 항암제인 폴로틴®주사와 데포사이트®주사, 류마티스 관절염 치료제인 로도트라®서방정, 살균소독제인 베타딘®제품군과 질세정제인 지노베타틴® 제품군, 천식치료제인 플루티폼®을 국내 시장에 소개했다. 또한 2014년 6월 1일자로 메디폼®* 을 출시해 습윤드레싱재 분야에 본격적으로 진출해 다양한 질환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환자들의 삶에 가치를 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undipharma.co.kr/main.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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