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스트리아(Axtria ®), 클라우드 기반 Axtria SalesIQ™ 플랫폼을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전략적 합의 발표

뉴스 제공
Axtria
2016-11-30 16:55
버클리 하이츠,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데이터 분석 기업인 액스트리아(Axtria)는 베링거 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 세계 20대 제약회사)과 글로벌 커머셜 팀에게 종단간(end-to-end) 인센티브 보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략적 합의를 이루었다고 발표했다.

합의의 일환으로 베링거 인겔하임의 전체 글로벌 시장의 1만 2000여 명의 사용자들에게 Axtria SalesIQ를 배치하게 된다. 현재 미국과 일본에서는 3500여 명의 사용자가 이 플랫폼을 상시로 이용하고 있다.

과거에는 베링거 인겔하임의 모든 보너스 및 인센티브 절차가 각각의 사업 단위와 지역 내에 국한되었다. 베링거 인겔하임은 현장 업무의 효율성을 촉진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한편, 세계적으로 보상 전략을 일치시키고 최선의 실무를 시행하는 엔터프라이즈급(enterprise-grade)의 최신 플랫폼을 표준화하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베링거 인겔하임의 우수고객참여본부(Customer Engagement Excellence) 본부장인 데이브 아놀드(Dave Arnold)는 “액스트리아는 보너스 및 인센티브 관련 최신 플랫폼을 기민하게 배치하는 안정된 플랫폼과 경험을 갖고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을 뿐 아니라, 보너스와 인센티브를 통해 어떻게 하면 고객 대면 역할에 동기를 부여하고 이에 따라 생산성과 효율성에는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지에 관한 확고한 글로벌 경험을 입증했다”고 말했다.

Axtria SalesIQ는 통합적인 클라우드 기반의 판매 계획 및 운영 플랫폼으로 활동구역 조정, 전화조사 계획(Call Planning), 인센티브 보상 및 현장 보고 등을 포괄하고 있으며 Salesforce.com 플랫폼 상에 구축되어 자연스럽게 비바(Veeva) CRM 솔루션과 통합된다.

전환의 일환으로 베링거 인겔하임은 Axtria SalesIQ가 다음과 같은 결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측정 가능한, 대기업 용 수준의 인센티브 보상 플랫폼

· 시장 전반에 걸쳐 표준화를 촉진하는 글로벌 솔루션

· 국부적인 데이터, 통화, 신용거래 및 언어로 작업할 수 있는 유연성

· 진화를 거듭하는 사업 수요에 적응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민성

· 수작업과정에서 흔히 발생하는 행정적 실수 감소

· 비즈니스 프로세스 전반에 걸친 통제와 투명성 개선

액스트리아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인 제시 차다(Jassi Chadha)는 “우리는 이 전략적 이니셔티브에 베링거 인겔하임과 협력관계를 맺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는 우리의 클라우드 솔루션이 상업적 운영 과정에 적용할 수 있다는 결과를 보여주는 증거다”며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현장의 효율성을 개선하고, 옳은 행동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제공하면서 비전을 실현하길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Axtria와 Axtria의 클라우드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axtria.com) 참조

베링거 인겔하임(Boehringer Ingelheim) 개요

베링거 인겔하임은 세계 20대 제약회사 중 하나이다, 독일 인겔하임(Ingelheim)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베링거 인겔하임은 세계적으로 145개의 계열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약 4만 7500여 명의 종업원이 일하고 있다. 1885년에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서 인간을 위해 탁월한 치료 가치를 제공하는 새로운 의약품 및 동물용 약품의 연구, 개발, 제조 및 마케팅에 주력하고 있다.

액스트리아(Axtria) 개요

액스트리아는 세계적인 빅 데이터 분석 기업으로 생명과학과 금융서비스 산업 전반에 걸쳐 선도적 기업들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더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하고 있으며, 심도 있는 기술 및 도메인 전문지식을 결합시킨 폭넓은 데이터 소스 집합을 통해 최첨단 분석을 제공함으로써 사업 전략을 극대화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클라우드 기반의 판매 계획 및 운영 플랫폼인 Axtria SalesIQ를 통해 스프레드시트를 없애고 작업 현장에 분석적 가이드라인을 제공함으로써 탁월한 상업화를 가능케 하고 있다. 액스트리아는 최신의 클라우드 정보관리와 빅 데이터 기술을 이용한 데이터 관리 선도업체이다.

전 세계에 800여 명의 종업원이 일하고 있는 Axtria는 급속히 성장하고 있으며 세계 10대 생명과학 기업 중 8개 기업과 세계 5대 은행 중 2개 은행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다.

상표
Axtria와 Axtria SalesIQ는 액스트리아(Axtria)의 등록 상표이다. 다른 명칭들은 각 소유자들의 상표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12900556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xtria.com

연락처

액스트리아(Axtria)
앤드류 켈러허(Andrew Keleher)
수석 마케팅이사
+1-877-929-8742
andrew.keleher@axtria.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