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 홀딩스 그룹 ‘주 커피’, 중국 최초 모바일 오더 O2O 구현… 12월 중 본격 개시
커피 전문 모바일 주문·결제 O2O 서비스의 경우 미국과 한국 등은 스타벅스가 사이렌 오더 서비스를 통해 일찌감치 유사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매년 사용자 수가 가파르게 상승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를 바탕으로 주 커피는 중국 최초의 모바일 주문·결제 O2O 서비스 카페 유니온 오더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선두하겠다는 계획이다.
카페 유니온 오더는 모바일 앱에 등록되어 있는 매장을 검색해 간단하게 주문, 결제할 수 있으며 음료 주문부터 완료될 때까지의 과정이 실시간으로 고객에게 전달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카페 유니온 오더 전용 선불 충전 카드를 통해 결제가 되며 최근 중국 내 모바일 결제의 핵심인 위쳇 페이, 알리 페이, 유니온 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다.
특히 자주 찾는 음료의 재주문 및 샷 추가 등 다양한 옵션을 통해 맞춤형 커피 주문이 가능하며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매장 방문 주문보다 저렴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게 된다.
중국 내 커피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다양한 커피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 진출한 상태에서 주 커피의 소비자들은 줄 설 필요 없이 간단하게 온라인으로 주문, 매장 방문 후 가장 최우선적으로 자신이 주문한 커피를 픽업하게 된다.
주 커피는 음료 한 잔을 마시기 위해 이제 줄 설 필요가 없어졌다며 중국 모든 주 커피를 방문하는 소비자는 이제 카페 유니온 오더 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하고, 가장 빠르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 즉 기존의 불편함을 없앤 획기적인 O2O 서비스에 주 커피가 큰 관심을 가지고 집중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카페 유니온은 주 커피와의 합작을 시작으로 향후 더 다양한 커피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주문을 돕고 전문적인 매장 음악 방송 서비스와 디지털 광고 서비스까지 종합카페 O2O 솔루션 및 디지털 서비스 영역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홀딩스그룹 개요
주홀딩스 그룹은 중국 내에 주커피(ZOOCOFFEE), 타이거 떡볶이(TIGER TOPOKI), 몽키스 치킨(MONKEYS CHICKEN)등 약 350개 매장을 운영하며 한국 F&B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진출시킨 종합 외식기업이다. 최근에는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바르도(BARDOT)를 인수하였고PLANET ZOO호텔 1호점을 착공하며 호텔 사업까지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연락처
주홀딩스그룹
전략기획실
심정
86-131209087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