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저우 쥐펑 테크놀로지, 테크포인트의 TP2823C 및 TP2833 디자인해 XVR DVR 플랫폼 신규 라인에 포함

업계 최고의 임베디드 DVR 제조업체, 테크포인트의 새로운 HD-TVI 3.0 칩셋을 활용해 새로운 XVR 제품 출시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최고의 임베디드 DVR 솔루션(embedded DVR solutions) 제조업체 가운데 하나인 항저우 쥐펑 테크놀로지(Hangzhou Jufeng Technology)가HD-TVI와 AHD, CVI를 비롯한 모든 주요 HD 아날로그 표준에서 HD 카메라를 지원하는 HD-TVI 3.0 기술을 활용해 완전히 새로운 라인의 임베디드 DVR 제품인 ‘XVR’ 제품을 출시했다.

TP2833과 TP 2823C를 비롯해 테크포인트의 HD-TVI 3.0 칩셋은 720P 비디오와 1080P 비디오에 대해 케이블로 500여 미터의 거리만큼 HD-TVI와 CVI, AHD의 ‘보편적 호환성’을 지원한다. 쥐펑의 첨단 R&D(연구 및 개발) 센터는 재빨리 이 새로운 기술에 기반해 차세대 DVR 제품을 개발했다. HD-TVI 3.0 기술이 지닌 업계 최고의 장거리 전송능력 및 유연한 호환성은 DVR 제조업자들에게 새로운 장을 열어줬다.

항저우 쥐펑 테크놀로지의 책임자인 개빈 첸(Gavin Chen)은 “항저우 쥐펑은 테크포인트와 같은 혁신적인 기술업체와 협업해 HD-TVI 3.0을 활용한 최첨단 제품을 제공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우리는 한계를 뛰어 넘어 우리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상황을 만들어낼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테크포인트의 전세계 세일즈 부문 책임자 겸 부사장인 대런 마(Darron Ma)는 “항저우 쥐펑은 비디오 감시 장비 업계에서 최고의 선두업체 가운데 하나로 자리를 잡았다”며 “우리는 그들과 협업해 테크포인트의 HD-TVI 3.0 기술 채택을 가속화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HD 아날로그 시장을 더욱 성장시키려면 고객이 더 이상 어떤 HD 아날로그 표준을 사용해야 할지를 두고 고민하게 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며 “테크포인트 DVR 칩셋의 보편적 호환성 덕분에 이 목적이 달성됐다”고 덧붙였다.

테크포인트의 새로운 HD-TVI 3.0 제품군은 DVR 상에서 보편적 HD 아날로그 호환성을 지원할 뿐만 아니라 최고 8메가픽셀이나 4K의 높은 메가픽셀 해상도를 제공한다. 이전에는, 1080P보다 높은 비디오 해상도는 IP(인터넷 프로토콜) 카메라 제품에서만 지원됐다. HD-TVI 3.0은 ‘보편적 호환성’으로 모든 HD 아날로그 표준을 통합할 뿐만 아니라, 이 기술은 더 높은 해상도의 아날로그 비디오에 대한 장벽을 허문다. 현재 매달 800만 개 이상의 유통망을 통해 운송되고 있는 테크포인트의 HD-TVI 3.0 제품은 이제 대량 생산돼 전 세계 수백 명의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테크포인트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크포인트(Techpoint) 개요

테크포인트는 캘리포니아 주 산호세에 본사가 있는 반도체 설계전문회사로서 보안감시 및 자동차 시장을 위해 HD-TVI 기술을 활용해 고해상도의 아날로그 비디오 제품용 혼합신호 집적회로(mixed signal integrated circuits)를 설계, 마케팅 및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항저우 쥐펑(Hangzhou Jufeng) 개요

항저우 쥐펑(Jufeng Technology Co., Ltd)은 중국의 상위 3대 비디오 감시 솔루션 제공업체 가운데 하나로 중국 항저우에 본사가 있다. 2008년에 설립된 쥐펑은 고품질 및 저비용의 비디오 감시 제품의 연구 및 개발, 판매, 서비스 및 생산에 중점을 두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443169&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항저우 쥐펑 웹사이트: http://www.jufenginfo.com

웹사이트: http://www.techpointinc.com

연락처

테크포인트(Techpoint)
편집부
요모기타 히로키(Hiroki Yomogita)
pr@techpointinc.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