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 테크놀로지스, 아태 및 일본 지역 신임 사장에 마틴 맥케이 선임
케네스 아레돈도 현 사장은 2017년 3월 말까지 맥케이 사장과 협력해 고객·파트너·직원들에 대한 원활한 인수인계를 지원한다. 아레돈도 사장은 2017년 4월 CA 테크놀로지스에서 새로운 일을 맡는다.
맥케이 신임 사장은 싱가포르를 근거지로 활동하며 아담 엘스터(Adam Elster) 글로벌 현장 운영 총괄 사장에게 직접 보고한다. 맥케이 사장은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 시대에 고객과 파트너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함으로써 성장을 견인하는 업무를 담당한다. 그는 아태 지역의 모든 영업과 비즈니스 개발 관리를 총괄한다.
엘스터 사장은 “뛰어난 역량을 지닌 맥케이 사장을 영입해 기쁘다”며 “맥케이 사장이 아태 지역에서 새로운 성장을 이끄는 한편 고객 및 파트너가 IT를 기반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하고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지원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아레돈도 사장은 “우리는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돕고 있다. 엘스터 사장과 나는 아태 지역에서 CA 전략과 기회에 대해 이보다 더 확신을 가진 적이 없다. CA는 맥케이 사장 영입으로 아태 시장의 성공을 더욱 발전시키고, 한층 더 높은 단계로 도약할 수 있을 것이다”고 언급했다.
맥케이 사장은 IT 업계 다양한 분야에서 30여년의 경험을 쌓았다. 유럽, 미국, 아태 지역에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조직과 내부 채널 사업을 담당했다. 피플소프트, 오라클, 베리사인 등 주요 다국적 기업에서 리더 역할을 수행했다. 맥케이 사장은 보안 클라우드 솔루션 제공업체 네버페일(Neverfail)의 CEO를 역임하기도 했다. 그 전에는 칼릭스 매니지드 서비스(Calyx Managed Services)의 CEO로 18개월 동안 성장을 이끌었다.
맥케이 사장은 “빠르게 성장하는 아태 시장에서 임직원들과 협력해 비즈니스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며 “CA는 광범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와 파트너 지원을 바탕으로 고객의 애플리케이션 기획, 개발, 관리, 보안을 지원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맥케이 사장은 옥스포드 대학에서 현대 언어학 학위를 받았다.
CA 테크놀로지스 개요
CA 는 기업이 애플리케이션 이코노미의 기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제공한다. 모든 산업과 비즈니스에서 소프트웨어는 핵심 역할을 한다. 모바일, 프라이빗·퍼블릭 클라우드, 분산 시스템, 메인프레임 전 영역에 걸쳐 플래닝, 개발, 관리, 보안까지 CA는 전 세계 기업들과 협력해 우리의 삶, 커뮤니케이션,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com/kr
연락처
한국 CA테크놀로지스 홍보대행
KPR
김연아
02-3406-229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한국CA테크놀로지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