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스텍(TRUSTECH Incorporating Cartes), 블록체인에 관한 자체 컨퍼런스에서 신뢰 기반 기술을 중심으로 하는 역대 최대 행사 선보일 예정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안전결제, 신원확인, 연결성에 중점을 둔 세계 최고의 행사인 2016년 트러스텍에는 블록체인(BLOCKCHAIN)에 관한 1일 컨퍼런스 트랙을 비롯하여 수준 높은 컨퍼런스 프로그램이 포함될 예정이다.

12월 1일 목요일 오전 10:30 / 오후 4:00
블록체인의 미래: 흥하느냐 망하느냐

블록체인의 이름은 모든 사람의 입에 오르내리고 있고 암호 화폐(crypto-currencies)는 좋든 싫든 널리 알려졌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렇다 할 중대한 진전을 보이지는 못했다. 그럼에도 주주들은 갈수록 더 금융 부문이나 자동차, 아니면 사물인터넷이나 보건 등 많은 영역에서 상당한 잠재력을 보여주고 있는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에 관심을 보여왔다.

이번 컨퍼런스의 의장은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의 글로벌 프로그램 책임자 겸 연구 관리자인 장 노엘 조르주(Jean-Noël Georges)가 맡게 된다.

“블록체인이 아마 올해 가장 뜨거운 ‘유행어’라 할지라도, 기술이 무르익으려면 아직 멀었다. 그러나, 블록체인은 관련 업계에 상당한 잠재력을 제공하고 있다. 규제 및 기술 단계에서 여전히 상당한 진전을 보여야 하지만, 블록체인 기술이 종국에는 의심할 여지 없이 금융 이외의 다른 부문에서도 급속도로 채택될 것이다.”

트러스텍(TRUSTECH (Incorporating Cartes)) 개요

스마트카드의 신생기술을 증진하기 위해 30년 전 ‘카르테스 보안 연결(Cartes Secure Connexions)’로 처음 개최되었다. 현재 업계와 행사의 발전, 신뢰 기반 기술의 중시를 제대로 반영하기 위해 ‘TRUSTECH (incorporating CARTES)’로 명칭이 변경되었다.

코멕스포지엄(COMEXPOSIUM) 개요

세계적인 이벤트 주최기업에 속하는 코멕스포지엄 그룹(COMEXPOSIUM Group)은 식품, 농업, 패션, 보안, 디지털, 건설, 첨단기술, 광학, 운송 등, 11개 부문에 걸쳐 170회가 넘는 B2C 및 B2B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전세계 26개국에서 300만 명이 넘는 방문객과 4만 5000명이 넘는 출품자가 코멕스포지엄에 참여하고 있다. 코멕스포지엄은 아래와 같이 30여 곳의 경제성장지대에서 활동하고 있다.(알제리, 아르헨티나, 호주, 벨기에, 브라질, 캐나다, 중국, 프랑스, 독일, 인도, 인도네시아, 이탈리아, 일본, 한국, 모나코, 네덜란드, 뉴질랜드, 필리핀, 카타르, 러시아, 싱가포르, 스페인, 태국, 터키,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10110057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ustech-event.com

연락처

트러스텍 홍보대행
비아노바 에이전시(Vianova Agency)
산드라 코도그노토(Sandra Codognotto)
01 53 32 28 58
codognotto@vianova-rp.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