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PG로지스틱스, 케윌의 ‘엔터프라이즈 포워딩’을 통해 지속적으로 사업 확대

뉴스 제공
Kewill
2016-09-18 19:15
상하이/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다중 모드 운송 솔루션 분야 선도기업인 케윌(Kewill)이 SIPG로지스틱스(SIPG Logistics Co., Ltd.)의 7개 전문사업 부문 중 하나인 SIPG로지스틱스 프레이트 에이전시(SIPG Logistics Co., Ltd. Freight Agency, SIPGLFA)가 케윌의 ‘엔터프라이즈 포워딩’(Enterprise Forwarding)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채용했다고 발표했다. SIPGLFA는 SIPG로지스틱스의 경쟁력 있는 모든 화물 운송 역량을 통합하여 화학, 제조 및 광산분야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IPGLFA는 사업 운영을 최적화하고 국제 및 중국 내 다중 모드 화물 운송 사업의 확대를 지원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하게 됐다. SIPGLFA는 몇 가지 솔루션을 철저히 평가한 끝에 케윌의 ‘엔터프라이즈 포워딩’이 회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하다는 것을 확인했다. SIPGLFA의 Lv 슈원(Xiuwen) 총경리는 “우리는 물류 체인 전체 과정을 완전히 다 볼 수 있고 업무를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하여 궁극적으로 고객들에게 가능한 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존 솔루션을 순조롭게 이행해야 했기 때문에 케윌의 ‘엔터프라이즈 포워딩’을 즉시 선정했다”고 말했다.

로드 탈보트(Rod Talbot) 케윌 총괄관리자(General Manager)는 “적합한 인력과 업무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는 SIPGLFA가 고객의 만족감을 더 높여 주는 케윌의 ‘엔터프라이즈 포워딩’을 업무에 적용함으로써 경쟁 우위를 크게 강화하여 업계 선도기업이 될 것”이라며 “SIPGLFA가 전략 목표를 달성하는데 긴밀히 협조하게 되어 기쁘다. 회사의 ‘엔터프라이즈 포워딩’ 솔루션이 SIPGLFA로 하여금 세계 선도적 물류 서비스 업체로서의 위치를 계속 굳힐 수 있게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케윌(Kewill) 개요

물류 소프트웨어 분야 세계적 선도 기업인 케윌(Kewill)은 기업과 기관들이 제품과 정보를 전세계 공급 사슬 전반에 걸쳐 효율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케윌은 고객사들이 위험을 최소화하고 사업 성장을 이룩하며 시장 역동성의 변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장기 파트너십 관계를 맺음으로써 수량화가 가능한 가치를 제공한다. 케윌의 무브(MOVE®) 플랫폼은 기업체들이 운송과 창고 저장에서 법규 준수와 가시성에 이르기까지 공급사슬 전반에 걸쳐 협력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변동성을 관리하고, 업무 처리과정을 자동화할 수 있게 한다.

프란시스코 파트너스(Francisco Partners) 포트폴리오 회사인 케윌은 100여 국가에 있는7500개 기업의 공급 사슬 실행 활동을 지원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kew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고, 회사 업데이트 상황은 트위터(@Kewill_Ltd)를 팔로우하거나 링크드인의 회사 페이지를 체크하면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1300619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kewill.com/

연락처

케윌(Kewill)
아태지역 마케팅 조정 담당
그레이스 추아(Grace Chua)
+65 6491 3914
grace.chua@kewill.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