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버거비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미국 정통 바비큐를 경험하세요”
명동에서 미국 정통 바비큐도 맛보고 시원한 맥주 할인까지
버거비 눈스퀘어점은 명동에서 유일하게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에 참여하는 레스토랑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벽돌과 나무로 꾸며진 내부, 조용한 야외 테라스가든까지 갖추고 있어 미국식 바비큐 메뉴를 트렌디한 펍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다.
올해 2회째 열린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기간동안 버거비 눈스퀘어점에서는 최고급 미국산 스테이크 고기를 사용하여 ‘Low & Slow’ 방식으로 조리한 ‘아메리칸 바비큐 플레이트’를 맛볼 수 있다. 말 그대로 천천히 고기를 요리하는 방식으로, 고기 본연의 맛은 살리고 겉은 바삭하게 굽지만 속은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질 좋은 소고기를 이용한 브리스켓과 돼지의 어깨살을 사용한 풀드포크는 다른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고 소금과 후추만으로 조리해 훈연의 풍미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또한 미니 버거를 만들 수 있는 버거번, 코울슬로, 매쉬드 포테이토와 버거비만의 특별한 소스 2가지가 함께 곁들여져 있다. 수제 버거로 유명한 버거비답게 바비큐 플레이트 메뉴 역시 수제 버거 방식으로 직접 만들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 행사에서는 ‘아메리칸 바비큐 플레이트’ 주문 시, 버거비 눈스퀘어점의 시그니쳐 맥주이자 상큼한 과일 향을 느낄 수 있는 구스 아일랜드 IPA맥주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웹툰인 ‘오무라이스 잼잼’의 조경규 작가가 직접 디자인한 마우스 패드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맛은 물론 소소한 선물을 받아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버거비 눈스퀘어점의 장지수 셰프는 “2016년 아메리칸 바비큐 위크에 버거비 눈스퀘어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항상 재료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질좋은 고기와 식재료를 이용한 버거비 눈스퀘어점의 특별한 미국 정통 바비큐를 맛보시며 다가오는 가을의 정취를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WAYLON) 샵 등과 같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더 마샬라, 버거비, 두끼,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스타벅스,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