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홈앤쇼핑 TV 방송 시작 단 10여분 만에 400세트 판매
부케 에센스 쿠션 해외 러브콜 잇따라
서로 다른 3가지 에센스를 쿠션 속 끝까지 담아낸 국내 특허 기술의 ‘부케 에센스 쿠션’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갖춘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63% 에센스에 50여가지 자연유래 성분과5가지 특허성분으로 강력한 스킨 케어 기능을 탑재한 엘리샤코이 베스트 히트 상품이다.
또한 피부 겉 보습 및 속 보습, 윤기와 메이크업 균일도 지속에 27시간 2중 보습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이미 생성된 기미 및 멜라닌 커버,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 예방과 열에 의한 피부 진정효과에 대해서도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하여 피부를 더욱 건강하고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효과를 입증받았다.
16일 홈앤쇼핑을 통해 TV 방송에 처음 선보인 ‘부케 에센스 쿠션’은 방송 시작 단 10여분 만에 400세트가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주문은 물론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가 끊이질 않았다. 방송이 끝난 직후에도 국내뿐만 아니라 중국,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등 해외 바이어에게서 계속적인 문의와 관심이 끊이지 않아 ‘부케 에센스 쿠션’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엘리샤코이는 63% 에센스가 겉뿐만 아니라 쿠션 속 끝까지 채워진 강점이 기존 경쟁사 쿠션과는 다른 차별점으로 소비자에게 메리트를 느꼈을 것이라며 S/F시즌에 더욱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으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 K-BEAUTY 시장을 리드하는 대한민국 대표 쿠션제품으로 성장할 것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는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총 15개 국가 수출 및 8개 해외 홈쇼핑 진출을 통해 글로벌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K-BEAUTY 대표 브랜드로 두타·신세계·한화갤러리아 면세점에도 입점되어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에게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부케 에센스 쿠션’은 엘리샤코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정진선 대리
1544-7414
이메일 보내기